파이리들 옷 잘입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 옷 잘입음??

690 2014.10.05 23:02

짧은주소

본문

쉬먀..나는 옷을 사도 왜이렇게 매칭이 안되는것만 살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지가태 ㅠㅠㅠㅠㅠㅠㅠ
옷 드럽게 못입네.....
스록덕분에 조금씩 눈뜨고 잇지만 나에게 어울리진 않는거쟈나...그러챠나.........

옷 어케하면 잘입냐.... 기본템 뭐뭐는 꼭 잇어야할ㅋ가.....시탱...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23:03

얼굴이 이기광처럼 생기면 됨

파이리2 2014.10.05 23:03

정~답!

파이리3 2014.10.05 23:03

다시 태어나란소리

파이리4 2014.10.05 23:03

22

파이리5 2014.10.05 23:09

ㅈ.고마유ㅓ...첫 댓글...........

파이리6 2014.10.05 23:51

패션의 완성은 얼굴? ^-----------^

파이리7 2014.10.06 00:13

안 어울리는게 없단다~~^-^

파이리8 2014.10.06 05:10

이거 명언이넼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6 05:10

한사람이 쓰는것도 아니고 왜케 잘맞냐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5 23:03

파이리야 곧 이 글도 망할거야..

파이리11 2014.10.05 23: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첫댓글 기대하고 들어옴ㅋㅋㅋ

파이리12 2014.10.05 23:04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파이리13 2014.10.05 23:04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5 23:04

예언이냐?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5 23: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5 23:03

ㅎㅎㅎ 그래서 난 한때 원피스만 주구장창 샀엉
사람들이 많이 찾는 쇼핑몰 자주 봐 ~

파이리17 2014.10.05 23:05

아나 만화 원피스 떠올리고 순간 뭐지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05 23:06

초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05 23:06

얘땜에 유일하게 달린 정상댓글도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05 23:04

우린안돼..

파이리21 2014.10.05 23:04

몸매도 기광이처럼 베이글이면 됨

파이리22 2014.10.05 23:04

포기하면 편해

파이리23 2014.10.05 23:05

결론은 안된다는거임

파이리24 2014.10.05 23:05

파이리주제에 무슨 옷이야 벗고다녀

파이리25 2014.10.06 00:15

타인의 눈도 생각 할 줄 아는 파이리가 되자~^-^

파이리26 2014.10.06 01:24

ㅋㅋㅋ

파이리27 2014.10.05 23:06

동물이 옷이 어딨어 ㅋㅋㅋㅋㅋ

파이리28 2014.10.05 23:06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05 23:07

헐ㅋㅋㅋㅋ맞네ㅋㅋㅋㅋㅋㅋ아씨 괜히 진지하게 고민했자나

파이리30 2014.10.05 23: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우리 다 헐벗고 다니자!!!

파이리31 2014.10.05 23:06

운동부터하자ㅋㅋㅋㅋ(:는 나부터.....ㅆ...)

파이리32 2014.10.05 23:06

오늘은 드립 못칠 지인~~짜 아련한글 아님 다 산으로 가는건가ㅋㅋ
진지한글 못살아남는듯ㅋ

파이리33 2014.10.05 23:06

셔츠 블라우스 청바지 검은바지 청남방 코트 자켓
흰색 아이보리 검은색 같은 무채색 계열로 먼저 장만

코트나 자켓은 되도록이면 단추 주름 패턴없는 기본 스타일로 장만 색도 마찬가지로 무채색계역 위주

심심하다 싶을때 스카프나 가방으로 포인트 주는게 죠아 아님 신발이나

파이리34 2014.10.05 23:07

아씨 ㅋㅋㅋㅋㅋㅋ 글 보자마자 진지하게 글썼는데 위에 다 드립치고이쎀ㅋㅋㅋㅋ

파이리35 2014.10.05 23:08

아...... 이리형....

파이리36 2014.10.05 23:10

ㅈ.고맙다 ㅠㅠㅠㅠ우럭우럭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05 23:06

옷은 둘째 치고
발톱손질 잘해
기광이 앞에서 발톱세움 뺀지로 뽑아버린다

파이리38 2014.10.05 23: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뺀찌 너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9 2014.10.05 23:07

미친존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0 2014.10.05 23:08

아나ㅋㅋㅋㅋㅋㅋ뺀지 터짐ㅋㅋㅋㅋㅋㅋ

파이리41 2014.10.05 23:09

미친 우리모두는 기광이 앞에선 발톱을 숨기는 여리고 착한 짐승이야

파이리42 2014.10.05 23:07

나 진짜 패션고자에 옷 계절에도 못맞춤.. 오늘도 한겨울이냐는 소리듣고 엄청 추위잘타는척 했다 민망데슼ㅋㅋㅋㅋㄲㅋㅈㅋ 걍 타고나길 센스가 없는거같아
스록보고 배우려구^-^

파이리43 2014.10.05 23:10

ㅈ.가티..크흑...가티배우쟈 ㅠㅠ

파이리44 2014.10.05 23:12

나도 센스 완전 없는데 ㅠㅠㅠㅠ 패션잡지 자꾸 보면 는다는데 진짜 그럴까...?

파이리45 2014.10.05 23:07

ht0WvpR.gif

이 파이리가 역모를 꾀하고 있다. 잘 입어서 뭐하게? !!!!!

파이리46 2014.10.05 23:11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짐승이니 최소 동물 소리라도 듣게 ㅠㅠㅠㅠㅜ

파이리47 2014.10.05 23:09


추천

파이리48 2014.10.05 23:09

존나무섭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05 23:09

미친 딱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0 2014.10.05 23:10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조끼 존나 오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1 2014.10.05 23:10

구명조끼잼

파이리52 2014.10.05 23:10

제발 누가 착샷 좀...............

파이리53 2014.10.05 23:11

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셔니스타될듯...☆

파이리54 2014.10.05 23:12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5 2014.10.05 23:13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6 2014.10.05 23:13

스크롤바내리다가 존나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7 2014.10.05 23: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씨 ㅋㅋㅋㅋㅋ웃겨죽겠네 ㅋㅋㅋ
이거 뷰쇼때 저옷 어떤파이리가 올려서 저거 입으면 대놓고 파이리 인증이라고 그랬던거 기억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8 2014.10.06 01:05

아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이거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9 2014.10.05 23:19

기본 아이템부터 사~흰티 회색티 검정티,줄무늬 긴팔,짧은팔, 기본흰블라우스,민소매블라우스,포인트 블라우스, 니트도 기본부터! 이게 이쁘고 저게 유행이고 이래서 구입하다보면 매치하기가 힘들긩

파이리60 2014.10.05 23:21

ㅈ.으으고마워 ㅠ 슈!! 옷장정리좀해야겟엉

파이리61 2014.10.05 23:33

=36나 솔직히 더 문제는 남들눈에 ㅂㄹ인 옷만 이뻐보임.. 기광이가여자였으면좋겠다 따라입게...

파이리62 2014.10.05 23:52

그냥 오프라인 샵은 마네킹에 있는 거 다 사~
인터넷 쇼핑몰은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거 set로 전부 사던지
이게 시작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3 2014.10.05 23:56

ㅈ.ㅋㅋㅋㅋㅋㅋㅋ돈 있으면 풀셋으루 사구싶댱 케케
그러고보니 기광이는 무채색계열만 옷장에 많던 데 나두 그런 위주로 좀 채워야겟뎡

파이리64 2014.10.06 00:14

기본적인 센스ㅋㅋㅋㅋ도 필요하지만 잡지나 인터넷쇼핑몰 많이 보면 패션센스 좀 늘어나는거같어ㅋㅋㅋ그냥 계속 모델들이 옷 어떻게입엇나 보면 나중에는 나도 어케입어햐지 하는 그런게 저절로 생각나는듯?ㅋㅋㅋ

파이리65 2014.10.06 00:32

옷이 많으면 잘입을거 같은데 없는 옷 돌려코디할 궁리하느라 바쁨 알바비 나오면 쇼ㅑ핑 할려그랬는데 컴백이라네??^^...이걸 슬퍼해야되 말아야되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