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 옷 잘입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mq 주소복사
본문
쉬먀..나는 옷을 사도 왜이렇게 매칭이 안되는것만 살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지가태 ㅠㅠㅠㅠㅠㅠㅠ
옷 드럽게 못입네.....
스록덕분에 조금씩 눈뜨고 잇지만 나에게 어울리진 않는거쟈나...그러챠나.........
옷 어케하면 잘입냐.... 기본템 뭐뭐는 꼭 잇어야할ㅋ가.....시탱...ㅠ...
옷 드럽게 못입네.....
스록덕분에 조금씩 눈뜨고 잇지만 나에게 어울리진 않는거쟈나...그러챠나.........
옷 어케하면 잘입냐.... 기본템 뭐뭐는 꼭 잇어야할ㅋ가.....시탱...ㅠ...
0

댓글목록
얼굴이 이기광처럼 생기면 됨
정~답!
다시 태어나란소리
22
ㅈ.고마유ㅓ...첫 댓글...........
패션의 완성은 얼굴? ^-----------^
안 어울리는게 없단다~~^-^
이거 명언이넼ㅋㅋㅋㅋㅋ
한사람이 쓰는것도 아니고 왜케 잘맞냐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야 곧 이 글도 망할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첫댓글 기대하고 들어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언이냐?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그래서 난 한때 원피스만 주구장창 샀엉
사람들이 많이 찾는 쇼핑몰 자주 봐 ~
아나 만화 원피스 떠올리고 순간 뭐지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땜에 유일하게 달린 정상댓글도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안돼..
몸매도 기광이처럼 베이글이면 됨
포기하면 편해
결론은 안된다는거임
파이리주제에 무슨 옷이야 벗고다녀
타인의 눈도 생각 할 줄 아는 파이리가 되자~^-^
ㅋㅋㅋ
동물이 옷이 어딨어 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ㅋㅋㅋㅋ맞네ㅋㅋㅋㅋㅋㅋ아씨 괜히 진지하게 고민했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우리 다 헐벗고 다니자!!!
운동부터하자ㅋㅋㅋㅋ(:는 나부터.....ㅆ...)
오늘은 드립 못칠 지인~~짜 아련한글 아님 다 산으로 가는건가ㅋㅋ
진지한글 못살아남는듯ㅋ
셔츠 블라우스 청바지 검은바지 청남방 코트 자켓
흰색 아이보리 검은색 같은 무채색 계열로 먼저 장만
코트나 자켓은 되도록이면 단추 주름 패턴없는 기본 스타일로 장만 색도 마찬가지로 무채색계역 위주
심심하다 싶을때 스카프나 가방으로 포인트 주는게 죠아 아님 신발이나
아씨 ㅋㅋㅋㅋㅋㅋ 글 보자마자 진지하게 글썼는데 위에 다 드립치고이쎀ㅋㅋㅋㅋ
아...... 이리형....
ㅈ.고맙다 ㅠㅠㅠㅠ우럭우럭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옷은 둘째 치고
발톱손질 잘해
기광이 앞에서 발톱세움 뺀지로 뽑아버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뺀찌 너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존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ㅋㅋㅋㅋㅋㅋ뺀지 터짐ㅋㅋㅋㅋㅋㅋ
미친 우리모두는 기광이 앞에선 발톱을 숨기는 여리고 착한 짐승이야
나 진짜 패션고자에 옷 계절에도 못맞춤.. 오늘도 한겨울이냐는 소리듣고 엄청 추위잘타는척 했다 민망데슼ㅋㅋㅋㅋㄲㅋㅈㅋ 걍 타고나길 센스가 없는거같아
스록보고 배우려구^-^
ㅈ.가티..크흑...가티배우쟈 ㅠㅠ
나도 센스 완전 없는데 ㅠㅠㅠㅠ 패션잡지 자꾸 보면 는다는데 진짜 그럴까...?
이 파이리가 역모를 꾀하고 있다. 잘 입어서 뭐하게? !!!!!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짐승이니 최소 동물 소리라도 듣게 ㅠㅠㅠㅠㅜ
추천
존나무섭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딱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조끼 존나 오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명조끼잼
제발 누가 착샷 좀...............
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셔니스타될듯...☆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롤바내리다가 존나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씨 ㅋㅋㅋㅋㅋ웃겨죽겠네 ㅋㅋㅋ
이거 뷰쇼때 저옷 어떤파이리가 올려서 저거 입으면 대놓고 파이리 인증이라고 그랬던거 기억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이거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아이템부터 사~흰티 회색티 검정티,줄무늬 긴팔,짧은팔, 기본흰블라우스,민소매블라우스,포인트 블라우스, 니트도 기본부터! 이게 이쁘고 저게 유행이고 이래서 구입하다보면 매치하기가 힘들긩
ㅈ.으으고마워 ㅠ 슈!! 옷장정리좀해야겟엉
=36나 솔직히 더 문제는 남들눈에 ㅂㄹ인 옷만 이뻐보임.. 기광이가여자였으면좋겠다 따라입게...
그냥 오프라인 샵은 마네킹에 있는 거 다 사~
인터넷 쇼핑몰은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거 set로 전부 사던지
이게 시작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ㅋㅋㅋㅋㅋㅋㅋ돈 있으면 풀셋으루 사구싶댱 케케
그러고보니 기광이는 무채색계열만 옷장에 많던 데 나두 그런 위주로 좀 채워야겟뎡
기본적인 센스ㅋㅋㅋㅋ도 필요하지만 잡지나 인터넷쇼핑몰 많이 보면 패션센스 좀 늘어나는거같어ㅋㅋㅋ그냥 계속 모델들이 옷 어떻게입엇나 보면 나중에는 나도 어케입어햐지 하는 그런게 저절로 생각나는듯?ㅋㅋㅋ
옷이 많으면 잘입을거 같은데 없는 옷 돌려코디할 궁리하느라 바쁨 알바비 나오면 쇼ㅑ핑 할려그랬는데 컴백이라네??^^...이걸 슬퍼해야되 말아야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