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이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nJ 주소복사
본문
일 갔다와서 목욕재계하고 간식거리 둘러놓은 다음에 차근차근 볼거야.
기광이의 순간을 놓치지 않겠다는 의지가 필요하다.
그리고 영상 뜨면 존나 나노단위로 세면서 볼테야....
난 준비가 돼 있으니 예쁘게 잘만 잡아줘라^▽^
특히 정글. 인물소개 보니까 마음이 불안불안행..
괜히 알러지 가지고 이상한 연출하지 말기를.
덧쿠들 심장 들쑥 날쑥하게만 흐즈믈르그...
기광이의 순간을 놓치지 않겠다는 의지가 필요하다.
그리고 영상 뜨면 존나 나노단위로 세면서 볼테야....
난 준비가 돼 있으니 예쁘게 잘만 잡아줘라^▽^
특히 정글. 인물소개 보니까 마음이 불안불안행..
괜히 알러지 가지고 이상한 연출하지 말기를.
덧쿠들 심장 들쑥 날쑥하게만 흐즈믈르그...
0

댓글목록
첫방이라 두근두근... 떨린다 후하후하
나도 그 알러지문구 참 느낌이거시기하더라..웃을수도울수도없는..쩝..ㅠ
그거알면서도 캐스팅해서 기광이 컨셉?캐릭터?로갖다쓰다니..부들부들
암튼 좋은날이니만큼 안좋은얘긴그만하겠다ㅋㅋ
기광이가 가서 열심히 촬영하고온만큼 예쁘고멋있게 방송에나오길!!
스로도 패셔니스타,힐링아이돌로 멋지게!
투나잇 이즈 아워 히스토리~~~~~~~~
진짜 괜히 이상한 연출할것같아 두렵지만... 쨌든 방송전이니까 ㅠㅠ 광쁘 예쁜모습드 많이많이나오길 소취!!
버더비 이후로 나노단위 핥기 고정 프로 생겨서 넘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