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라할것도 없는 후기 ㅜ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후기라할것도 없는 후기 ㅜㅜ

562 2014.10.17 18:15

짧은주소

본문

독서실에서 공부하다 그지꼴로 갔다는 파이리얌....
네시에도착했을때 교복입은학생들 30명정도? 모여있었던거같다
그러다가 지나가는 사람들도 누구오냐고 물어보고 기광이 온다는거 알고 일반인?들도 몰려들고 팬들도 더 왔어
다섯시 20분쯤되서 기광이 온거같은데
내가 기다리면서 든 생각은 도대체 어떻게 여기서 하이터치를 한다는건가 싶더라
그냥 도로향해서 몰려있기만하고 아무도 안나타남
이때부터 헬게 이미 예상....
사람들 기다리던곳에서 반대로 뒤에서 기광이.나타나서 막 뛰어감
순식간에 몰려서 기광이 밀리다가 임시방편으로 바로 옆에 네이쳐 ㄹㅍㅂㄹ 안으로 들어갔고
그 앞에서 밀리고 넘어지고
뒤로가라고 소리지르고 난리..ㅠㅠ
경호원이 마이크같은거 들고 나와서 말하는데 3미터 앞에서도 안들렸어
난 참고로 기광이 네이쳐 들어가기전에 2미터정도 떨어져서 뒷통수만 봄 ㅠㅠㅠㅠㅠ
이거하난 자신있게 말할수있어.기광이 뒷통수 짱이쁘고 작고 목도 길다.... 흡 ㅠㅠ 얼굴못봄 ㅠㅠ
기광이가 네이쳐 사람들 몰려있는 앞문 말고 옆문으로 빠져나가고 팬들 뒤따라갔는데 난 멀리떨어져있어서 포기하구 멍하니 네이쳐앞에 죽치고있었어
십분 좀 더 지나서? 매니저가 코디였나? 암튼 여자스탭 찾으러 네이쳐 앞에 다시와서 매니져따라감 ㅋㅋㅋㅋ이땐 사람 많진않았어 20명?? 주창장갔는데 팬들 좀 있었고 매니져차타고 등치좋은 아저씨비켜달라고 말하면서  운전해서 나감 ^^ 차 방향보니 ic쪽으로 가는거같길래 이대로 끝이구나하고 집에 오는 지하철을 탔어...
ㅠㅠ 힝 아쉽고 슬픔 ㅠㅠ
기광이도 고생했다 ㅠ
결론은 큡은 진짜 ㅂㅅ이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8:19

인원통제 걱정이 제일 먼저 들더니 이것은 현실이 되었슴다..... 큐브 일 진짜 못하는구나 싶었어 ㅠㅠ

파이리2 2014.10.17 18:20

오늘진짜헬ㅠㅠㅠㅠ그래도기광이진짜착한게사람들이그렇게밀치고달라붙는데인상한번안찡그려ㅠㅠㅠㅠ계속웃고있거나아니면사람너무많아서눈땡그랗게되서는계속ㅠㅠㅠㅠ땅만보면서갔어ㅠㅠㅠㅠㅠㅜㅜ

파이리3 2014.10.17 18:22

큐브 진짜 아오;;
파이리 수고했어 ㅠㅠ

파이리4 2014.10.17 18:23

ㅠㅠㅠㅠ 고생많았어ㅠㅠㅠ

파이리5 2014.10.17 18:25

그리고또!밖에서기다릴때부터좀걱정이었던게이런게릴라가백퍼센트팬들만모이는게아니쟈나ㅠㅅㅠ..옆에서일반인들도막기다리고서고그럴때부터헬게직감했다ㅠㅅㅠ..애들설레는마음으로이벤트준비했을텐데너무너무아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내내기광이걷는거보면서다칠까봐조마조마했다ㅠㅠㅠ
근데기광이지짜지짜잘생겼어ㅠㅠ나콘서트에서높은무대위에있는기광이밖에못봤었는데..와진짜ㅠㅠㅠㅠㅜㅠ잘생겼어ㅜㅜㅜㅠㅠ잘생겼단말론표현다안돼ㅜㅜㅜㅜㅜㅠㅠ내새끼짱이다ㅜㅜㅜㅜㅠㅜㅠㅠㅠ제가천사를영접했으여...(기절)

파이리6 2014.10.17 18:26

일반인 후기에 기광이 갈비뼈 괜찮냐는 글 있던데 사진보니 기광이도 옴짝달싹못했구나 ㅠㅠ 모든 사람들이 큰 일날뻔 했네

파이리7 2014.10.17 18:54

서울도 똑같았음, 아예, 미니 콘서트를 하지 라는 생각을 혼자 해봄

파이리8 2014.10.17 19:05

내가 머글이었다면 겁나 짜증났을듯.. 큐브는 진짜 잘 좀 해라.. 울애기 많이 놀랬겠다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