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그날 아냐? 463 2014.10.15 15:4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n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콩 10개 받는 날 근데 왜 자꾸 일시적인 오류라고 뜨지? 콩 받은 파이리 있어? 아님 날짜가 바뀐거야? 오늘만을 손꼽아 기다려왔는데..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15:52 새벽에 했을때는 되던데 지금 들어가니까 오류뜬다.. 0 0 새벽에 했을때는 되던데 지금 들어가니까 오류뜬다.. 파이리2 2014.10.15 15:53 나도 콩 안받아지더라ㅠ 0 0 나도 콩 안받아지더라ㅠ 파이리3 2014.10.15 18:18 으앙 ㅠㅠ 이 이벤트 종료됐데... 아쉽... 0 0 으앙 ㅠㅠ 이 이벤트 종료됐데... 아쉽...
댓글목록
새벽에 했을때는 되던데 지금 들어가니까 오류뜬다..
나도 콩 안받아지더라ㅠ
으앙 ㅠㅠ 이 이벤트 종료됐데...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