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전쟁짹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o0 주소복사
본문
트위터 그만해야하나ㅠ?
왜 맨날 계정정질까ㅠ?
머리아파 또만들기귀찮아 ㅠㅠ
트윗보내면 기광이가 좋아해서 하구싶은뎅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혼자 트윗개설해서 팬질이 뭔가 나아지구잇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만족햇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제자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난 하기쉽게 기광이 한사람만 팔로우하구~
이것저것하는거좋아하지않아서 딱!!기광이한테 멘션만 햇는데!!ㅠ
너네들 왜 정지인지 알겟니~?
왜 맨날 계정정질까ㅠ?
머리아파 또만들기귀찮아 ㅠㅠ
트윗보내면 기광이가 좋아해서 하구싶은뎅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혼자 트윗개설해서 팬질이 뭔가 나아지구잇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만족햇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제자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난 하기쉽게 기광이 한사람만 팔로우하구~
이것저것하는거좋아하지않아서 딱!!기광이한테 멘션만 햇는데!!ㅠ
너네들 왜 정지인지 알겟니~?
0

댓글목록
엥? 트위터 계정 정지 당했어? 여직 그런 적 없어서ㅜㅜ단시간에 여러개보내서 광고로 정지당한건가?;;
그냥 안하려구~ 시간되면 트위터측에 컴플레인이나해야지^^;;
왜...? 헐.. 무슨이유때문에? 그런 것도 없어..?
전혀...이유..없어..잘ㅠ모르겟지만..!
에고ㅠ왜그럴까ㅠㅜㅜ계정정지당하면 진짜 짜증나~ㅠ
잉???? 계정정지 같은것도있어?? 왜그렇지??
멘션 한꺼번에 많이 보냈어? 왜 정지?ㅠㅜ
아니! 갑자기정지!ㅜㅠ
힝ㅠ 다들모르는거야ㅠㅠ 트위터는됫구인스타해야겟네ㅠㅠ 우울하다ㅠㅠ
예전에 같은거 많이보내서 정지먹은적있었는데
이유는달라도 같은정지인가? 피씨로들어가서 어떻게하니까 풀리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