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에도 돗자리 깔아볼까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og 주소복사
본문
굿럭때 티져듣고 트로피 많이 받을꺼라고 글썻는데
이번에도 돗자리설레발 떨어볼까?ㅋㅋㅋ
신빙성 제로지만
내 생각엔 굿럭때보다 활동이 짧아서
트로피 갯수는 줄어도 음원은 훨씬 높을 스멜
ㅈㅣ붕을 막 걷고 그르나?ㅋㅋ
그냥 재미로 자리 깔아봄ㅋㅋㅋ
이번에도 돗자리설레발 떨어볼까?ㅋㅋㅋ
신빙성 제로지만
내 생각엔 굿럭때보다 활동이 짧아서
트로피 갯수는 줄어도 음원은 훨씬 높을 스멜
ㅈㅣ붕을 막 걷고 그르나?ㅋㅋ
그냥 재미로 자리 깔아봄ㅋㅋㅋ
0

댓글목록
거기에 대상 렛츠고
할수있는 건 뭐든 열심히 하자!
뚫었으면 좋겠는데 이번에 경쟁자들이 많더라 ㄷㄷ 스밍 열심히 해야지
퐈이야! 열심히 해야지 진짜 뭐든 ㅠㅠ
ㅠ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곡 진짜 좋아 ㅠㅠ 대박느낌!!ㅠㅠ
ㅋㅋㅋ진짜 음원 대박 날 촉이 와...막 지붕을 뚫고 걷고 그르나? ㅋㅋㅋㅋ 나도 느낌이 왔어!!
^^
노래도 좋은데다가 무대까지 좋은가봐 ㅎㅎ 애들이 자신감 있어 보이는게 진짜 대박날삘이야 ㅜㅜ
울 기광이 대상 받게 해주자!!!!♡
멤버 짹 그대로 퍼온거야?ㅋㅋㅋ
파이리가 좋은 뜻으로 가져온건 알겠는데 그래도 여긴 기광이 개인홈인데 경계가 모호해지는 느낌이라서...
파이리 생각을 말하려고 멤버 짹 그대로 퍼온건 나는 좀 그렇다ㅠㅠ 기분나쁘게 생각하지말구 나같은 파이리도 있다고 생각해줘~^^
아... 좋은 의미로 퍼온건데 내가 생각이 짧았나봐~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다^^ 그럼 살짝 수정할게ㅎㅎ 기분상했다면 쏘리♡
이정도는 괜찮은 것 같아.
두준이 트윗이라도, 무대얘기가 주고 기광이가 어떤 무대에서 어떻게 노래할지 무대예상하면서 가져온거자나.
공지도 읽어보면 어긴 거 같지 않은데?
멤버 짹 퍼오는 건 괜찮은거 같은데~ 무대랑 앨범 이야기니까~
여긴 기광이 개인홈인데 경계가 모호해지는 느낌이라서... 2222
기광이 직접적 언급 아니면 안퍼와도 될꺼같애~
동글동글 561 여섯명이 하나잖아~
근데어떤무대일까?ㅎ 기광이가 가장 멋질까?ㅎ
=7 댓글이 계속 길어지는거 같아서 쓸께..
기광이도 비스트고 여섯명이서 하나인거 나도 알지 근데 여긴 단체홈이 아니라 개인홈이잖아
위에 내 말은 멤버짹 얘기를 하지말라는게 아니라 그대로 퍼올 필요는 없지 않냐는 뜻이야
단지 파이리들 생각을 말하고 싶어서 멤버짹 그대로 가져와서 얘기하면 단체홈이랑 뭐가 다른지 난 모르겠거든
평소 멤버들 짹에 기광이 직접적인 언급말고 비스트 무대나 의상,노래에 관한 얘기가 올라오면 누구짹 하면서 여기 그대로 퍼와서 써? 아니잖아
위에 기광이 언급없는 리다짹도 그대로 퍼오지 말고 리다짹 보니까 비스트 무대도 기대되더라 기광이는 어떤모습일까..이렇게만 썼으면 나도 별 생각 없었을거야 굳이 그대로 안 퍼와도 하고 싶은 말 할 수 있잖아
혹여 기광이도 비스트다 이런말은 안나왔으면 좋겠다 나도 비스트 좋아해
오해하는 파이리들이 있을까봐 쓴다
그럼좋지!!!!!! 근데 이번에 음원강자들 쏟아지더라 ㅠㅠㅠㅠㅅㅌ지 ㅇㅍㅎ이 ㅈㅇ디.. 열심히 스밍해야할듯!!!!
비스트도 음원강자야ㅋㅋㅋㅋㅋㅋ하고 생각해. 타가수 얘기 굳이 할 필요 없을듯해^^*
그때가서 뭐 순위얘기하느라 어쩔 수 없이 얘기 할지 모르겠지만!!!
공지 어긴거 아니면 서로 고나리 하지말고 그냥 넘어가자능;ㅅ;
암튼 비스트 초대박삘~!!!!
기광아!! 대박터지세요!! V^_^v
비스트도 음원강자 맞아~~~발라드는 항상 지붕 뚫었잖아!!!!!!!!
해보자구!!!!!!
비스트도 음원강자야ㅋㅋㅋㅋㅋㅋ이건 내가 머글때부터 느끼던거야ㅋㅋㅋ
여러가수들이 나와도~ 비스트가최고!
비스트도 음원강자야ㅋㅋㅋ
특히발라드
대충예를 들어보자면 비오날을 봐봐ㅋㅋ 머글들도 비오는날마다 듣잖아
=14 비스트 음원강자 아니라고한적없는데;;;;;; 경쟁치열할거같으니까 다같이 열심히 하자는 뜻이야;;;;;;;;
진짜 티져뜰때마다 소름이 돋아써ㄷㄷㄷㄷㄷ 점점 탈아이돌로 가는거 같아서 흐뭇하고 뿌듯하고!!!
기광이도 멤버들도 점점 발전하는게 보여서 좋다~ 글구 이번앨범은 특히 자신감과 자부심도 있는거 같고~~~~~~
결론은 너 파이리말대로 음원대박나서 2014년 비스트의 해가 됐으면!!!!! 그런의미에서 큐브야 3주는 활동하게해줘라...
올해 비스트의 해 아니야? 빼박이야 큰상받고 기광이 감동의 눈물 흘리게 해주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