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자니?

467 2014.10.17 01:37

짧은주소

본문

제목이 너무 구 남친 스타일이지? 허허허

와씨.. 라이브 듣고 잠자기는 글러먹었어......
좋으면서도 먹먹하면서도 기특하면서도 고마우면서도 짠하면서도...........
여러 감정이 들어서 잠도 못 자겠어.
그냥 다 고맙다. 그냥 이기광 이라서 고맙다.

파이리들아 우리 오래가자!!!
기광이 옆에 딱 달라붙어이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39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2 2014.10.17 01:39

이기광이라서 고맙다 ㅠㅠㅠㅠ잠이 올리가...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7 01:41

아....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기광이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 ㅠㅠㅠ광덕은 행복하다 ㅠㅠㅠ

파이리4 2014.10.17 01:40

구남친전용제목이라 들어와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잠이 안와 기광이 목소리랑 노래가 맴돌아서 못자겠다
왜 내일이 컴백날이 아닌거냐고 무대보고싶어ㅠㅠ

파이리5 2014.10.17 01:41

안자! 안자고 밑에 청승 떨고 있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진짜 좋아 ㅠㅠㅠㅠㅠ 힝

파이리6 2014.10.17 01:42

구남친이냐고 물어보려 왔는데 훈훈한 내용이쟈나....

하 기광아 고마워 난 너의 팬이라서 행복해 니가 내가수라서 너무 좋아 자랑스러워
사랑해 우리애기 ㅠㅠ 오래보자 우리

파이리7 2014.10.17 01:43

구남친 타임에 구남친제목이다ㅋ
기광이는 사랑이야ㅠ ㅠ

파이리8 2014.10.17 01:44

우린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봐. 기광이랑 같은 시대에 살다니.. 그것만 해도 큰 행운이고 복이다 정말.. ㅠㅠ

파이리9 2014.10.17 01:45

야...나 기광이한테 멘션 보낸적 한번도 없는데 오늘 폭탄으로 보낼거야

파이리10 2014.10.17 01:46

기광아 사랑해....흡?^

파이리11 2014.10.17 06:01

기광아 ♥해! 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