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위탈 복습하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지금 위탈 복습하는데

509 2014.10.19 15:22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 단호박 쩔었네 이날ㅋㅋㅋㅋㅋㅋㅋㅋ
첨 볼 땐 아무 생각 없이 기광이 얼굴만 봤는데
오늘 보니까 아무리 여엠씨들이 옆에서 그래도
관심없는거 다 티나고 ㅋㅋㅋㅋㅋㅋ
이러니 파이리들이 독거기광을 더욱 외칠 수 밖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5:41

기광인 진짜 단호박 스퇄인거 같아ㅋㅋ
쇼타임에서 좋아하지 않는 여자 거절하는 방법두 그렇구~이번 스록때 레스토랑 점수 주는것두 그렇구ㅋㅋ
순둥순둥한거 같아두 자기주장 확실하구 매력쩔어♥

파이리2 2014.10.19 15:57

매력잇숴

파이리3 2014.10.19 16:22

샤릉해♥♥♥

파이리4 2014.10.19 16:23

사량행♥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