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안무 수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번 안무 수준

503 2014.10.19 18:58

짧은주소

본문

굿럭 때 같다는데.....?
굿럭 때 무대 한 번 끝나면 마이크에 숨소리 밖에 안들리고 말 못했담서
근데 이번에도 땀 흘러내리고 숨차서 말 못한대............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8:59

발라드버전 굿럭이래 ㅋㅋㅋㅋㅋㅋㅋ잠깐나온거 보니까 겁나 빡세더라...근데 내기준 굿럭보다 빡세보여 ㅠㅠ잔춤이 엄청많더라 ㅠㅠ

파이리2 2014.10.19 18:59

섹션에서 살짝 지나간것만봤지만 빡세보이더랔ㅋㅋㅋㅋㅋ난 암쏘리 처럼 잔잔할거라 예상했는데 빗나감ㅋㅋㅋ

파이리3 2014.10.19 19:01

어 진짜..땀이 뚝뚝떨어져ㅜㅜㅜㅜㅜ

파이리4 2014.10.19 19:01

이런가수가 또 어딨음 어휴 기광이 그루브 볼 생각하니 또 심장이 아프다

파이리5 2014.10.19 19:05

나도 노래가 잔잔해서 암쏘리 느낌이겠지 그랬는데 완전 빗나갔네~ 힘들겠다 그래서 자꾸 힘들다는 이야기가 나온 거 구나

파이리6 2014.10.19 19:35

완죤 기대돼ㅠ

파이리7 2014.10.19 22:31

대브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정했구만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