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 안무 수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qW 주소복사
본문
굿럭 때 같다는데.....?
굿럭 때 무대 한 번 끝나면 마이크에 숨소리 밖에 안들리고 말 못했담서
근데 이번에도 땀 흘러내리고 숨차서 말 못한대............ㅠㅠㅠㅠㅠ
굿럭 때 무대 한 번 끝나면 마이크에 숨소리 밖에 안들리고 말 못했담서
근데 이번에도 땀 흘러내리고 숨차서 말 못한대............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발라드버전 굿럭이래 ㅋㅋㅋㅋㅋㅋㅋ잠깐나온거 보니까 겁나 빡세더라...근데 내기준 굿럭보다 빡세보여 ㅠㅠ잔춤이 엄청많더라 ㅠㅠ
섹션에서 살짝 지나간것만봤지만 빡세보이더랔ㅋㅋㅋㅋㅋ난 암쏘리 처럼 잔잔할거라 예상했는데 빗나감ㅋㅋㅋ
어 진짜..땀이 뚝뚝떨어져ㅜㅜㅜㅜㅜ
이런가수가 또 어딨음 어휴 기광이 그루브 볼 생각하니 또 심장이 아프다
나도 노래가 잔잔해서 암쏘리 느낌이겠지 그랬는데 완전 빗나갔네~ 힘들겠다 그래서 자꾸 힘들다는 이야기가 나온 거 구나
완죤 기대돼ㅠ
대브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정했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