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아 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qh 주소복사
본문
가슴 없고 술 잘 마셔서
이런 못난 파이리라 미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짜피 그런 망상 따윈 없었지만 그냥 좀 슬픈 하루다 여러모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미안해 기광아
이런 못난 파이리라 미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짜피 그런 망상 따윈 없었지만 그냥 좀 슬픈 하루다 여러모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미안해 기광아
0

댓글목록
기광아 나 술못마셔 진짜루
소주병 잡아본적두 없어
사랑해
아냐 나 지금 술마신거 아냐
어머
너 파이리 = 나 파이리 ?!
기광이 반응에 점점 미안해지고 파무룩함.....
술 잘마시고 가슴 없는 건 노력으로 될 문제라 아니라서 미안해 기광아 ㅜㅜ 물론 내가 너에게 그런 대상은 아니겠지만 ㅜㅜ
가슴 없는 건 애초에 포기했지만, 술 잘 마셔서 후회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일기에 쓰려고 했는데 너 파이리 누구니 나 염탐하니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 맥주마시면서 보다가 억울해서 맥주사러 가야겠다
나도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기광이 앞어서는 못마시는 거다 혹시 팬싸나 콘서트 갈 때는 보정 속옷입기
그래 이거야 내가 쓸려던 말 ㅋㅋㅋㅋㅋㅋㅋ 술은 못마시는 척하자
어차피 우린 주황괴물일뿐이야 괜찮아ㅋㅋㅋㅋㅋ
ㅉㅉ얘들아 힘내렴~ ㅎㅎㅎ
뭐지 너?
니가 젤 힘내야 될거같아
파이리들 골반이라고 해도 짜게 식었을거면서... 그건 아닌척 잼...
쉿 -_,-
(못들은 척)
주황동물은 통자 몸매인데 가슴과 골반 뭘 바래.
암컷인거 구분만 해줘도 감쟈드려야지. 또르륵..
아 파이리 사찰 쩔어
흠흠흠...쩌비...
갑자기 술 끊은 지 2년이 되어가고 있다는 사실이 자랑스러워 짐ㅋㅋㅋㅋ가슴은...오......노....
아 왜 이글이랑 댓글에서 짠내나지......ㅠㅠ파이리들 오늘 센치해졌네...ㅠㅠㅠㅠ
됐고 어차피 독거기광♥
22ㅎㅎ 기광아 넌 우리랑 같이 늙어죽는거야 평생 혼자로^^
역시 귀엽고 사랑스런 파이리들^^ 파이리들 매력은 역시 세계최고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