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 손가락 쉬고 있는거 아니지?
관련링크
-
132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rR 주소복사
본문
영고십만라이크... 를 생각하며 지금 바로 댓글달러 출동하자!!!!
1분에 한개씩이지만 난 같은 내용으로 도배는 싫어서 몇마디 적다보면 바로 1분은 넘더라구
벌써 2천개는 넘었어 지금 직장인들이랑 학생 팬들은 참여 많이 못하고 있겠지만(회의중에 화장실와서 댓글달고 글쓰는 나란년;)
방심할순 없지!!! 빨리 손가락 움직이러 고고고고고고
1분에 한개씩이지만 난 같은 내용으로 도배는 싫어서 몇마디 적다보면 바로 1분은 넘더라구
벌써 2천개는 넘었어 지금 직장인들이랑 학생 팬들은 참여 많이 못하고 있겠지만(회의중에 화장실와서 댓글달고 글쓰는 나란년;)
방심할순 없지!!! 빨리 손가락 움직이러 고고고고고고
0

댓글목록
동물이니까.. 빨리 앞발 움직여!!!!!!!!!!
쓰고있디야!! 오만꼭넘기쟈!
댓글 20개 제한이래 아이디 더 만들어야겠다
w. 마자 나도 쉬지않고 달았더니 하루 20개 제한있다고 뜬다 ㅋㅋ 네ㅇㅂ는 아이디 3개까지 만들어지니까 안만든 파이리들은 빨리 만들고 소셜 아이디로도 댓글 달수있으니 그 아이디로도 댓글 달자~~
ㅋㅋㅋㅋㅋㅋ밥은먹고 다시 시작하께 ㅠㅠ 꾸역꾸역=0
댓글 접속 원활하지않대 이밤너의곁으로 꼭 듣고픈데 ㅠㅠ
예전엔 네이ㅂㅓ 아이디제한없었어서 난 총5개보유하고있엉...ㅎㅎ기사에 댓글달 때 유용해ㅎㅎ
이거 지금부터 해도 되는거였어? 헐 나도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