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569 2014.10.17 17:08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awards.melon.com/award/vote/fvote.htm 93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r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http://awards.melon.com/award/vote/fvote.htm 멜론투표열림ㄱㄱ + 2위였는데 3위됐다ㅠㅠㅠ이벤트끝나고 돌아오는 파이리들 얼른 투표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7:10 헐왜케등수낮아 얼른 힘내장 0 0 헐왜케등수낮아 얼른 힘내장 파이리2 2014.10.17 17:13 ㅋㅋ투표하고옴 기광이 못봐서 ㅠㅠ울다가 투표하는 나ㅋㅋ 0 0 ㅋㅋ투표하고옴 기광이 못봐서 ㅠㅠ울다가 투표하는 나ㅋㅋ 파이리3 2014.10.17 17:15 나도 함!! 0 0 나도 함!! 파이리4 2014.10.17 17:17 로그아웃 하는곳이 어디야?? 다른 아이디로 투표해야하는데 로그아웃 하는곳이 안보여ㅠㅠ 나 핸폰으로 하는데 쫌 알려줘~~~~ 0 0 로그아웃 하는곳이 어디야?? 다른 아이디로 투표해야하는데 로그아웃 하는곳이 안보여ㅠㅠ 나 핸폰으로 하는데 쫌 알려줘~~~~ 파이리5 2014.10.17 17:22 오른쪽 하단 바둑판클릭 설정에서 0 0 오른쪽 하단 바둑판클릭 설정에서 파이리6 2014.10.17 17:25 찾아서 했는데ㅠㅠ 본인인증 한 아이디로 한번 밖에 안된다는데ㅠㅠ 멜론 아이디 만들어 놓은거 이제 못쓰는거지?? 0 0 찾아서 했는데ㅠㅠ 본인인증 한 아이디로 한번 밖에 안된다는데ㅠㅠ 멜론 아이디 만들어 놓은거 이제 못쓰는거지?? 파이리7 2014.10.17 17:24 언능하쟈!!! 0 0 언능하쟈!!! 파이리8 2014.10.17 17:26 ㅈ.근데 이번투표에는 가지고있던 여러아이디로는 투표못하나봐ㅠㅠ휴대폰번호 하나에 아이디 한개 인증이라고 하던데ㅠㅠ그래서 큰홈에서는 유료아이디 인걸로 인증하래!! 유료회원은 1일3회투표라서!! 0 0 ㅈ.근데 이번투표에는 가지고있던 여러아이디로는 투표못하나봐ㅠㅠ휴대폰번호 하나에 아이디 한개 인증이라고 하던데ㅠㅠ그래서 큰홈에서는 유료아이디 인걸로 인증하래!! 유료회원은 1일3회투표라서!! 파이리9 2014.10.17 17:29 그래서 나두 담주에 결제할 스트리밍클럽 오늘 미리 결제했다. 오랜만에 로긴했더니 첫달 500원 3개월 자동결제 이벤트 떠서 그거 했다ㅋ 0 0 그래서 나두 담주에 결제할 스트리밍클럽 오늘 미리 결제했다. 오랜만에 로긴했더니 첫달 500원 3개월 자동결제 이벤트 떠서 그거 했다ㅋ 파이리10 2014.10.17 17:34 세번하고왓다잉ㅋㅋ얼른1위하자!!!! 0 0 세번하고왓다잉ㅋㅋ얼른1위하자!!!! 파이리11 2014.10.17 18:22 나도투표했어 열심히하자아 0 0 나도투표했어 열심히하자아
댓글목록
헐왜케등수낮아 얼른 힘내장
ㅋㅋ투표하고옴 기광이 못봐서 ㅠㅠ울다가 투표하는 나ㅋㅋ
나도 함!!
로그아웃 하는곳이 어디야?? 다른 아이디로 투표해야하는데 로그아웃 하는곳이 안보여ㅠㅠ 나 핸폰으로 하는데 쫌 알려줘~~~~
오른쪽 하단 바둑판클릭 설정에서
찾아서 했는데ㅠㅠ 본인인증 한 아이디로 한번 밖에 안된다는데ㅠㅠ 멜론 아이디 만들어 놓은거 이제 못쓰는거지??
언능하쟈!!!
ㅈ.근데 이번투표에는 가지고있던 여러아이디로는 투표못하나봐ㅠㅠ휴대폰번호 하나에 아이디 한개 인증이라고 하던데ㅠㅠ그래서 큰홈에서는 유료아이디 인걸로 인증하래!! 유료회원은 1일3회투표라서!!
그래서 나두 담주에 결제할 스트리밍클럽 오늘 미리 결제했다. 오랜만에 로긴했더니 첫달 500원 3개월 자동결제 이벤트 떠서 그거 했다ㅋ
세번하고왓다잉ㅋㅋ얼른1위하자!!!!
나도투표했어 열심히하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