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코스터를 타도 오늘만큼 어지럽진 않을거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롤러코스터를 타도 오늘만큼 어지럽진 않을거야..

341 2014.10.20 01:19

짧은주소

본문

울고싶다
롤코탈땐 소리나 지를 수 있지....
지니의 실수든 뭐든 존나 내 멘탈 어쩔...새벽부터 너덜너덜...지친다...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20

아 토할거같아.. 큐브때문에 이래야 한다니.. 진짜 너무 억울하고 열받는다.. 내가 왜 이런기분을 느껴야 하는거지.. 니네만 없으면 시바..

파이리2 2014.10.20 01:20

나 ㅅㅂ 원래 롤코 재미없다고 할 정도로 잘탐?
ㅋㅋㅋㅋㅋㅋ근데 것보다 졸 어지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0 01:22

화를 넘어 분노를 느낀다는게 이런 기분일 듯 ..

파이리4 2014.10.20 01:23

깜짝선물로 6도시 방문한거 망한거보고 그날기분 엄청 잡쳐가지고 운전하면서 사고날뻔 했는데 오늘도 가관이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