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는 MON 뜨길래 방영된건줄;ㅅ; 624 2014.10.14 01:2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rx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일본케이블 Music On에서 방영된건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ㅅ;?ㄷㄷㄷㄷㄷ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01:30 ㅈ.파이리들아 궁금해;ㅅ; 내가 착각하고있던건지 헷갈리는데 공식뜨기전에 Music on에서 나오는 경우 있지않아? 늦덕이라 비스트는 그동안 어땠는지 잘모르겠어서ㅠㅠ 0 0 ㅈ.파이리들아 궁금해;ㅅ; 내가 착각하고있던건지 헷갈리는데 공식뜨기전에 Music on에서 나오는 경우 있지않아? 늦덕이라 비스트는 그동안 어땠는지 잘모르겠어서ㅠㅠ 파이리2 2014.10.14 01:31 프로모션때 튼게 유출됐나봐.. 0 0 프로모션때 튼게 유출됐나봐.. 파이리3 2014.10.14 01:31 그러게...? 방송로고 찍히면 방송에 나왔다는 소리잖아. 0 0 그러게...? 방송로고 찍히면 방송에 나왔다는 소리잖아. 파이리4 2014.10.14 01:32 MV 감독님짹 보니까 정식루트는 아닌 거 같았어~ 화질 그렇고 싱크도 엉망이고 해서 힘빠진다고 하신거 같아 ㅜㅜ 0 0 MV 감독님짹 보니까 정식루트는 아닌 거 같았어~ 화질 그렇고 싱크도 엉망이고 해서 힘빠진다고 하신거 같아 ㅜㅜ 파이리5 2014.10.14 01:34 ㅈ.허이쿠ㅠㅜㅜㅜㅠ괜히 죄송스럽네ㅠㅜㅜㅜㅜㅠㅠ 0 0 ㅈ.허이쿠ㅠㅜㅜㅜㅠ괜히 죄송스럽네ㅠㅜㅜㅜㅜㅠㅠ 파이리6 2014.10.14 08:58 그런건 좋지 않은거지만..보구싶..보지도못햇.. 0 0 그런건 좋지 않은거지만..보구싶..보지도못햇.. 파이리7 2014.10.14 11:05 발매 전에 방송 탄 거래! 기광이 넘넘 이쁘게 나왔어ㅜㅜㅜㅜㅜ 후렴 부르는 것도 흥 나고 애긔 노래도 정말 잘 하긔 ㅜㅜ 0 0 발매 전에 방송 탄 거래! 기광이 넘넘 이쁘게 나왔어ㅜㅜㅜㅜㅜ 후렴 부르는 것도 흥 나고 애긔 노래도 정말 잘 하긔 ㅜㅜ
댓글목록
ㅈ.파이리들아 궁금해;ㅅ; 내가 착각하고있던건지 헷갈리는데 공식뜨기전에 Music on에서 나오는 경우 있지않아? 늦덕이라 비스트는 그동안 어땠는지 잘모르겠어서ㅠㅠ
프로모션때 튼게 유출됐나봐..
그러게...? 방송로고 찍히면 방송에 나왔다는 소리잖아.
MV 감독님짹 보니까 정식루트는 아닌 거 같았어~ 화질 그렇고 싱크도 엉망이고 해서 힘빠진다고 하신거 같아 ㅜㅜ
ㅈ.허이쿠ㅠㅜㅜㅜㅠ괜히 죄송스럽네ㅠㅜㅜㅜㅜㅠㅠ
그런건 좋지 않은거지만..보구싶..보지도못햇..
발매 전에 방송 탄 거래!
기광이 넘넘 이쁘게 나왔어ㅜㅜㅜㅜㅜ
후렴 부르는 것도 흥 나고 애긔 노래도 정말 잘 하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