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MON 뜨길래 방영된건줄;ㅅ;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는 MON 뜨길래 방영된건줄;ㅅ;

624 2014.10.14 01:25

짧은주소

본문

일본케이블 Music On에서 방영된건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ㅅ;?ㄷㄷㄷㄷㄷ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01:30

ㅈ.파이리들아 궁금해;ㅅ; 내가 착각하고있던건지 헷갈리는데 공식뜨기전에 Music on에서 나오는 경우 있지않아? 늦덕이라 비스트는 그동안 어땠는지 잘모르겠어서ㅠㅠ

파이리2 2014.10.14 01:31

프로모션때 튼게 유출됐나봐..

파이리3 2014.10.14 01:31

그러게...? 방송로고 찍히면 방송에 나왔다는 소리잖아.

파이리4 2014.10.14 01:32

MV 감독님짹 보니까 정식루트는 아닌 거 같았어~ 화질 그렇고 싱크도 엉망이고 해서 힘빠진다고 하신거 같아 ㅜㅜ

파이리5 2014.10.14 01:34

ㅈ.허이쿠ㅠㅜㅜㅜㅠ괜히 죄송스럽네ㅠㅜㅜㅜㅜㅠㅠ

파이리6 2014.10.14 08:58

그런건 좋지 않은거지만..보구싶..보지도못햇..

파이리7 2014.10.14 11:05

발매 전에 방송 탄 거래!
기광이 넘넘 이쁘게 나왔어ㅜㅜㅜㅜㅜ
후렴 부르는 것도 흥 나고 애긔 노래도 정말 잘 하긔 ㅜ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