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뛰면서 인사해주는 기광이 ++ 하트기광이 1,341 2014.10.18 12:56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youtu.be/II6fNaUvuJ8 535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r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 천사닝 이쁘닝 ㅠㅠ 5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12:58 웃으면서 뛰어가네ㅠㅠㅠㅠㅠㅠ 인사도 해주고 천사맞음!! 0 0 웃으면서 뛰어가네ㅠㅠㅠㅠㅠㅠ 인사도 해주고 천사맞음!! 파이리2 2014.10.18 13:00 미친듯이 뛰어다녔구나 고생했다 파이리도 기광이도 0 0 미친듯이 뛰어다녔구나 고생했다 파이리도 기광이도 파이리3 2014.10.18 13:04 광쁘ㅠㅜㅜㅜ이쁘다ㅠㅜㅜㅠ봐주고 인사해주고 천사네ㅠㅠ 0 0 광쁘ㅠㅜㅜㅜ이쁘다ㅠㅜㅜㅠ봐주고 인사해주고 천사네ㅠㅠ 파이리4 2014.10.18 13:09 왜 여기서 못나가겠지ㅠㅜㅜㅜㅜ애기야 고생했어ㅠㅜ 0 0 왜 여기서 못나가겠지ㅠㅜㅜㅜㅜ애기야 고생했어ㅠㅜ 파이리5 2014.10.18 13:20 나도 못나가고 계속 돌려봄ㅠㅠㅠㅠ 0 0 나도 못나가고 계속 돌려봄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8 13:07 광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했네 천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광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했네 천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8 13:08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넘 이쁘고 귀엽고 멋있다 ㅠㅠㅠㅠㅠ 몸 바쳐서 뛰어서 찍어가며 외쳐 준 이 영상 주인한테 감사 드림 ㅜㅜ 기광이 사랑스러워 ㅜㅜ 0 0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넘 이쁘고 귀엽고 멋있다 ㅠㅠㅠㅠㅠ 몸 바쳐서 뛰어서 찍어가며 외쳐 준 이 영상 주인한테 감사 드림 ㅜㅜ 기광이 사랑스러워 ㅜㅜ 파이리8 2014.10.18 13:10 이거 찍으신분 대단한거같아ㅋㅋ광쁘랑 남자들이랑 같은 페이스로 쭉 뜀박질ㄷㄷ 0 0 이거 찍으신분 대단한거같아ㅋㅋ광쁘랑 남자들이랑 같은 페이스로 쭉 뜀박질ㄷㄷ 파이리9 2014.10.18 13:09 진지하게 말하는데 얘는 진짜 ☜1004☞ 0 0 진지하게 말하는데 얘는 진짜 ☜1004☞ <img src="http://i.imgur.com/mmU8Bqq.png" title="Hosted by imgur.com" /></a> 파이리10 2014.10.18 13:12 흐엉엉 ㅜㅜㅜ끅끕끕끕 0 0 흐엉엉 ㅜㅜㅜ끅끕끕끕 파이리11 2014.10.18 13:14 근데 기광이 처음에 뭐라하는거야??~ 넘어져~~~이렇게 말하는거 맞닝....다정해서 녹을듯ㅠㅜㅜㅜㅜㅜ 0 0 근데 기광이 처음에 뭐라하는거야??~ 넘어져~~~이렇게 말하는거 맞닝....다정해서 녹을듯ㅠㅜㅜㅜㅜㅜ 파이리12 2014.10.18 13:31 기광이 축구할때보다 더 열심히 뛴다 ㅋㅋ 귀여워~~~ 0 0 기광이 축구할때보다 더 열심히 뛴다 ㅋㅋ 귀여워~~~ 파이리13 2014.10.18 13:45 주차장 거의 다 가서 기광이 힘두러하는거가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고생많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소중한 목걸이 베이비땜에 가슴에 손올리고 뛰는것도 귀염터지곸ㅋㅋㅋㅋㅋ 초반에 뛰면서 오빠소리듣고 따라하는것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귀염쟁이얔ㅋㅋㅋㅋㅋㅋㅋ 0 0 주차장 거의 다 가서 기광이 힘두러하는거가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고생많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소중한 목걸이 베이비땜에 가슴에 손올리고 뛰는것도 귀염터지곸ㅋㅋㅋㅋㅋ 초반에 뛰면서 오빠소리듣고 따라하는것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귀염쟁이얔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18 13:47 머리칼 바람에 위로 솟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귀씹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머리칼 바람에 위로 솟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귀씹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18 13:5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 파이리16 2014.10.18 13:56 이거 찍은 팬은 진짜 대단하다ㅎㅎ 0 0 이거 찍은 팬은 진짜 대단하다ㅎㅎ 파이리17 2014.10.18 13:58 0 0 <img src='http://i.imgur.com/BQlezaF.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18 2014.10.18 20:18 내심장.........o<- 0 0 내심장.........o<-< 파이리19 2014.10.18 13:59 0 0 <img src='http://i.imgur.com/Gu6CGVR.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20 2014.10.18 20:20 하튜도잘해~멋잇엉ㅜ 0 0 하튜도잘해~멋잇엉ㅜ 파이리21 2014.10.18 14:00 위에 올렸다가 합치니까 기광이 엷은 미소ㅋㅋㅋ 자료로 해주시죵.쌩유 0 0 위에 올렸다가 합치니까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0Mia3dCIAArlqQ.jpg>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0Mibs2CUAAb2BJ.jpg> 기광이 엷은 미소ㅋㅋㅋ 자료로 해주시죵.쌩유 파이리22 2014.10.18 20:21 인기가많아도ㅠㅠ 자유가업쪄ㅠㅠㅠ 0 0 인기가많아도ㅠㅠ 자유가업쪄ㅠㅠㅠ 파이리23 2014.10.18 14:01 0 0 <object width="620" height="515"><param name="movie" value="//www.youtube.com/v/II6fNaUvuJ8?hl=ko_KR&version=3"></param><param name="allowFullScreen" value="true"></param><param name="allowscriptaccess" value="always"></param><embed src="//www.youtube.com/v/II6fNaUvuJ8?hl=ko_KR&version=3"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width="520" height="415"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embed></object> 파이리24 2014.10.18 20:24 손인사도하궁~부..러.버ㅠㅠ 0 0 손인사도하궁~부..러.버ㅠㅠ 파이리25 2014.10.18 14: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천사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천사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18 14:17 기광아ㅠㅠㅠㅠㅠ저런 상황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ㅠㅠㅠ저런 상황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8 14:21 화장품 광고주님들?기광이와 광고 한번 가시죠? 잘어울리쟈나 ㅠㅠ 0 0 화장품 광고주님들?기광이와 광고 한번 가시죠? 잘어울리쟈나 ㅠㅠ 파이리28 2014.10.18 14:49 힘들텐데도 인사해주고 차에 그냥 탈 수 있지만 끝까지 인사해달라는 팬한테 인사해주고. 어머 어쩜 좋아. ㅠ.ㅠ 너무 좋다 0 0 힘들텐데도 인사해주고 차에 그냥 탈 수 있지만 끝까지 인사해달라는 팬한테 인사해주고. 어머 어쩜 좋아. ㅠ.ㅠ 너무 좋다 파이리29 2014.10.18 16:14 아 진짜 영상 보는 내내 어ㅐ케 광대 승천이지 헬게는 열받는데 기광이가 너무 차과고 귀엽고 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뛰고있는 사람 먼가 애기팬 느낌이 나는데 목소리가 뛴건 잘못된 거지만 뭔가 너무 귀여움 ㅠㅠㅋㅋㅋㅋㅋㅋㅋ 0 0 아 진짜 영상 보는 내내 어ㅐ케 광대 승천이지 헬게는 열받는데 기광이가 너무 차과고 귀엽고 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뛰고있는 사람 먼가 애기팬 느낌이 나는데 목소리가 뛴건 잘못된 거지만 뭔가 너무 귀여움 ㅠㅠ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0 2014.10.18 16:34 보는 내가 다 설렌닼ㅋㅋㅋㅋㅋㅋㅋ아이큐 런닝맨찍어써..... ㅠ ㅠ ♥♥♥ 인사다해주고 차캐차캐 0 0 보는 내가 다 설렌닼ㅋㅋㅋㅋㅋㅋㅋ아이큐 런닝맨찍어써..... ㅠ ㅠ ♥♥♥ 인사다해주고 차캐차캐 파이리31 2014.10.18 17:48 천사니뮤ㅜㅠㅜㅜㅠ 0 0 천사니뮤ㅜㅠㅜㅜㅠ 파이리32 2014.10.18 20:43 인형이네^^ 0 0 인형이네^^
댓글목록
웃으면서 뛰어가네ㅠㅠㅠㅠㅠㅠ 인사도 해주고 천사맞음!!
미친듯이 뛰어다녔구나 고생했다 파이리도 기광이도
광쁘ㅠㅜㅜㅜ이쁘다ㅠㅜㅜㅠ봐주고 인사해주고 천사네ㅠㅠ
왜 여기서 못나가겠지ㅠㅜㅜㅜㅜ애기야 고생했어ㅠㅜ
나도 못나가고 계속 돌려봄ㅠㅠㅠㅠ
광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했네
천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넘 이쁘고 귀엽고 멋있다 ㅠㅠㅠㅠㅠ
몸 바쳐서 뛰어서 찍어가며 외쳐 준 이 영상 주인한테 감사 드림 ㅜㅜ
기광이 사랑스러워 ㅜㅜ
이거 찍으신분 대단한거같아ㅋㅋ광쁘랑 남자들이랑 같은 페이스로 쭉 뜀박질ㄷㄷ
진지하게 말하는데 얘는 진짜 ☜1004☞

흐엉엉 ㅜㅜㅜ끅끕끕끕
근데 기광이 처음에 뭐라하는거야??~ 넘어져~~~이렇게 말하는거 맞닝....다정해서 녹을듯ㅠㅜㅜㅜㅜㅜ
기광이 축구할때보다 더 열심히 뛴다 ㅋㅋ 귀여워~~~
주차장 거의 다 가서 기광이 힘두러하는거가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고생많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소중한 목걸이 베이비땜에 가슴에 손올리고 뛰는것도 귀염터지곸ㅋㅋㅋㅋㅋ 초반에 뛰면서 오빠소리듣고 따라하는것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귀염쟁이얔ㅋㅋㅋㅋㅋㅋㅋ
머리칼 바람에 위로 솟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귀씹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
이거 찍은 팬은 진짜 대단하다ㅎㅎ
내심장.........o<-
하튜도잘해~멋잇엉ㅜ
위에 올렸다가 합치니까


기광이 엷은 미소ㅋㅋㅋ
자료로 해주시죵.쌩유
인기가많아도ㅠㅠ
자유가업쪄ㅠㅠㅠ
손인사도하궁~부..러.버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천사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저런 상황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장품 광고주님들?기광이와 광고 한번 가시죠? 잘어울리쟈나 ㅠㅠ
힘들텐데도 인사해주고 차에 그냥 탈 수 있지만 끝까지 인사해달라는 팬한테 인사해주고. 어머 어쩜 좋아. ㅠ.ㅠ 너무 좋다
아 진짜 영상 보는 내내 어ㅐ케 광대 승천이지 헬게는 열받는데 기광이가 너무 차과고 귀엽고 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뛰고있는 사람 먼가 애기팬 느낌이 나는데 목소리가 뛴건 잘못된 거지만 뭔가 너무 귀여움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내가 다 설렌닼ㅋㅋㅋㅋㅋㅋㅋ아이큐 런닝맨찍어써..... ㅠ ㅠ ♥♥♥ 인사다해주고 차캐차캐
천사니뮤ㅜㅠㅜㅜㅠ
인형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