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파트중 제일 꽂히는 파트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sC 주소복사
본문
숨 내가 너를 잊기는 힘들것같아
픽션 달콤한 너의 곁을 떠나가질 못해
Beast is the best 귓가에 남겨져 버린
널사로잡을 멜로디
Encore 비틀비틀 burn it up
드림걸 태양보다 뜨겁다 중독이란게 이런건가
사랑이딱해 달콤함 끝에서
니가쉬는날 잠~깐만
파이리들도 얘기해봥~ㅡ~
픽션 달콤한 너의 곁을 떠나가질 못해
Beast is the best 귓가에 남겨져 버린
널사로잡을 멜로디
Encore 비틀비틀 burn it up
드림걸 태양보다 뜨겁다 중독이란게 이런건가
사랑이딱해 달콤함 끝에서
니가쉬는날 잠~깐만
파이리들도 얘기해봥~ㅡ~
0

댓글목록
Lightless(unplugged ver.) 멍하니 서서 니 뒷모습만 보고있어 지금 너의 말에 난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나 이부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언플러그드버전!
다 기광이지만ㅋㅋ댄싱슈즈- 숨길 수 없어~ 내심장이 떨리는걸~ 이부분이 젤좋음
금방이라도 녹을 것 같아 넌 태양보다 뜨겁다
네 향기는 독처럼 온몸에 퍼져 중독이란 게 이런 건가
22222
투나잇이즈아워히스토리~
미드나잇 기광ㅇㅣ 시작할때 소름돋아ㅠ
22222222 ♡ㅠ__ㅜ♡
33333 기광이 시작할 때 소름돋아ㄷㄷㄷ 개인적으로 음원보다 콘서트가 소름ㄷㄷㄷㄷ
콘서트 제복입고 빙글빙글 돌면서 춤출때 진짜 소름ㄷㄷ
22뭔가 남자답다~
4444 밋나잇 얘기하려고 댓글창 내림
난나나나난난나~ 음색 죽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비스트 잘모르는 머글때도 미드나잇 기광파트 좋아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밤너 기광이 파트 전부 다!
이밤너의곁으로-저하늘별따다준다던 그때그밤~
넌 입버릇처럼 항상 내게말했지 언젠가 올 너와 나의 마지막을
난 입버릇처럼 항상 너에게 말했지 내가 할 수 있는 모든걸 다해 널 지킨다고
특히 입버릇ㅎ
나는 지킨다고오~~ 할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러스에서 욕을 해도 좋아~ 이 파트ㅜㅜ진짜 처연하다는 말이 딱
나두 비스트이즈더베스트 그 부분 좋아해 you파트도 좋구.. 숨에서 가지마~ 거기도 좋구! 이너곁도 좋구... 음 너무 많다ㅋㅋㅋ 난 이만 생략^^
드림걸이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Yesterday 기광이파트♥♥
♥♥♥
블랙파라다이스-조금만 더 조금만 더~
여기 꽂혀서 무한반복ㅋㅋ
아드레날린도!
Crazy에서기광이파트쫂
포기하고싶어도 도망치려고 해봐도 나를 향해 더 환하게 나를 다시 비춰주는 빛
밝게 비춰주는건 끝없이 나를 향해 강하게 더 환하게 계속 나를 비춰주는 빛
기광아 너야....♥
내여부!!!!
오아시스 영화처럼 슬픈사랑을 하고 여기 진짜좋아ㅜㅜ
내여부 이부분도!!!
아직너땜에 잠못이루는데 그렇게말하지를못해
억지웃음에 격려까지더해 친구를보내줬지만 oh girl
비스트이즈더베스트 ㅜㅜ진짜좋아
뱃걸도 빼놓을수업지 가득햄♡
나도 비스트이즈베스트 광쁘 부분 존나 좋아함ㅠㅠㅠㅠ
진짜 장난없음ㅠㅠ
광덕되고나서 이거 처음본날 하루종일 돌려봤을정도로 충격ㅠㅠㅠㅠㅠ존나좋아ㅠㅠㅠㅠㅠ
When I was your man 나에게 넌 모든 이유였어
다시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모든 걸 다 잃는대도 난 상관없어
나 이부분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
When~~~ 할 때 완전 좋아 ㅜㅜ
사랑한다는말아낌없이더많이해줄걸귀찮더라도피곤하더라도보고싶다네게달려갈걸♪ 아임쏘리♥
아ㅠㅠ 나쓰고있었는데 관뒀다ㅋㅋㅋㅋㅋㅋ 요기다댓글달래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
암쏘리 아직 내 벨소리~
완전 좋아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듬뿍담긴 기광이 목소리ㅠㅠㅠ
sad movie 일본버전에서 "이마스베떼가 난노 이미모나이" (지금 너와 내 앞에선 다 아무 의미 없어 부분)
한국어버전이랑 다르게 진성으로(?) 불러서 뭔가 비교하며 듣는 맛이 있음
이 싱글 커플링곡 クリスマスキャロルの頃には 여기서 기광이 파트도 살짝 허스키한게 듣기 넘넘 좋음
ㅠㅠ
아무 말 하지 마 뒤로 돌아서지 마
네가 무슨 말할 지 나는 아니까
고개를 숙이고 넌 시계만 바라봐 가슴이 메여와
불러보지만 부를때 목소리 왤케 멋있냐
위에 다 받고!!!
안나온 부분중에서는 괜찮겟니 에서
미안해하는 네 표정
그런 슬픈 얼굴 싫어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르는데
좀 웃어줘
글궁 스폐셜에서
넌 나만 보고 따라와!!박력이쒀ㅠㅠ
하............. 박력터짐
괜찮겠니ㅜㅜㅜㅜ그두주니랑화음넣는것도존조후ㅜㅜ
영화처럼 멋진 사랑을 하고 영화처럼 슬픈 사랑한 걸까
아..........ㅜㅜ
노바디 내맘 알아줄 사람 너 하난데
썸바디 헬미 너 없이 난 울고 있는데~~~~~~~
브레이컵 죽어요ㅠㅠㅠㅠ
....o<-
진짜............. 사랑함♥
완전사랑함ㅜㅜ
존좋ㅠㅠㅠㅠㅠ
캬~
브레이컵 장난 없지 ㅜ
이 브렉업 사랑해 진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뒤져진짜루ㅠㅠㅠㅠㅜ
오늘 밤 I wanna rock with you 해 뜰 때까지
솔직해져도 괜찮아 (I know you want me baby)
내 품에 안겨 All night 눈치 보지 말고 이리로 와
Imma take you high I I Imma take you high
목소리ㅠㅠ
앵콜짱
이거 위업인데??
=45 아...맞아.....위업짱..(부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5ㅋㅋㅋㅋㅋㅋㅋ
오빵~.~
안을까말까ㅠㅠ
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bbb
일본노래 니가생각하는거이상으로?이거 개좋아....이밤너의곁으로도
지나간 시간을 잊으려 해도 잊혀지지 않아
항상 날 부르던 네 목소리가 귓가에 맴돌아
널 향한 마음을 비우려 해도 지워지지 않아
난 오직 너인데 오직 난 너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나간 시간을~ 하는데 녹아내린드아....ㅠㅠㅠㅠㅠㅠㅠㅠ
픽션에서 맨 마지막에
난 행복한 걸↗
영상 겁나 찾아봤었지... ㅜㅜ
맞아.. 이부분은 영상으로 봐야해......
뭐가그리좋은지ㅠㅠㅠ 그냥 보면 좋으뮤ㅠㅠㅠㅠ
얘들아 난 기광이가 첫파트 부르는게 그르케 좋드라.....
22222222222222222222222
333
숨 ㅡ가지마 나를 떠나가지마 몇번을 생각해봐도 내가 너를 잊기는 힘들것 같아
뱃걸 ㅡ 니가 떠난 자리에 슬픔이 가득햄 나만두고 떠나버리면 난 어떡햄
비스트 이즈 더베스트ㅡ귓가에남겨져버린 널사로잡을
멜로디 들리니거친숨소리 다들내게내게말해
스폐셜 ㅡ베이비 아무런 의심조차하지마~
나만보고따라와~
기광 파트 중 나한테 첫사랑 같은 파트들
사랑이 딱해 완전 섹시....
위에 댓글 썼지만 추가ㅠㅠㅠ
이젠 아니야에서
그만해줄래 이젠 시간이 갈수록 냉정해지는 내 모습에 니가 상처받을까 난 너무 두려워
이부분 우주갲짱ㅠㅠ
비스트 굿맨 부를때 기광이 고음 지르는 파트 나 기절... 생각해보니 이 영상보고 완전한광덕이되었던거같기도
맞아 데뷔초라디오에서 나도그영상 진짜많이돌려봄ㅜㅜㅜ
나도 그 영상 진짜 많이 돌려봤어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음색 좋아서 그때 더 빠진듯ㅠㅠㅠ
너네 You는 안좋아하냐? 나는 유 가 제일 좋은데... 마이너 취향이었어ㅠ
you도 진짜 좋아ㅠㅠ 엠카에서 불렀을 때 완전 심쿵ㅠㅠ
나! 유 부를때 목소리 존좋ㅠㅠ
내 벨소리 ㅋㅋ
유유유 익익왕 쵝오b
유 들으면 그 영상이랑 목소리 자동 지원됨 ㅠㅠㅠㅠ 생글생글 ㅠㅠㅜㅜㅜㅠ 음색 지리는데 얼굴 존나 귀여워 ㅜㅠㅠ
가슴이 먹먹해서~~~ (광덕이 아닐 때 이 부분이 이상하게 좋아서 정말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광덕이 되고 그 부분만 무한 돌려 들었지) you( 뭔가 힘줘 전달 하는그 느낌이 이랑 허스키한 느낌이랑 완전. 이 노래를 듣고 나중에 프로포즈 받을 때 you 불러 주면 좋겠다 했더니. 내동생이 기광이가 부르니 좋아 죽은거지. 다른 게 생긴 놈이 불러도 좋을 것 같냐길래. 오우 노~ 했던 ) 그리고 가장 최근 것은. 이밤너의 끝으로 ( 완젼 좋아. 내가 차에서 신나는 노래 틀어야지 하고 이 노래 틀면 이 노래가 왜 신나? 하고 묻지. 그럼 난 기광이 파트가 많아 아하하하. 파트 많은 것도 좋지만 이 노랜 진짜 기광일 위해서 작곡해 준 것 같다는 착가마져. 기광일아 너무 잘 어울려~~) 그리고 마지막으로 , 눈 코 잎 널 만지던 니 손길 작은 손톱까지 다아~~~ (이 노랠 기광이가 스테이지 밑에서 태양 좋다고 이야기하면서 따라 부르는 것을 통해서 처음 들었지. 고백하자면 난 음악 잘 안들어 기광이가 좋아서 기광이 목소리 들으려고 듣는 그 정도 미개인 수준. 그런데 이거 부를 때 살짝 갈리는 듯한 목소리에 가성으로 올라가는 느 부분이 너무 좋은거야. 아.~~ 우리 기광인 이런 스타일도 참 잘어울리구나~~~ )
사실 기광이 파트는 뭐든 다 좋다. 좋다. 좋다. 완젼 좋으다~~~
넌 정말 알수없는 퀘스쳔 니가 뭔데 존까리함ㅜㅜ 비스트왜이제미스테리안해줘ㅜㅜ뷰쇼에서 안하는거같애ㅜㅜ
마쟈 미스테리 존섹ㅠㅠㅠㅠㅠㅠㅠㅠ
바이러스도짱이야
기다려도좋아 욕을해도좋아 ㅜㅜㅜㅜㅜㅜ
곤장맞을 각오하고 질문 하나만ㅠㅠ
break up 2절 마지막에
Please call me tonight 내 손을 잡아 Don't wanna fight
헤어지기 싫어 Don't make me cry, girl don't make me cry
Girl let's make it right 떠나지마 It's not that time
Don't say bye-bye-bye, Please don't say bye-bye-bye
이부분 기광이 아니지ㅠㅠ?? 기광이 특유의 가라앉은 목소리가 비슷해서 기광인가?하고 몇번이나 갸웃했거든ㅠㅠ
다른파트랩은 확실히 기광이 아닌거 알겠는데ㅠㅠ
나 곤장때려줘라ㅠㅠ
기광이아닐껄!
기광이 아닌거같은데...그부분에서 코러스는 기광이같은데 메인으로 낮은 굵은목소리로 랩하는건 기광이 아닌거같아
역시 아니구나ㅠㅠ 고마워 파이리들ㅠㅠ 셀프곤장 맞으러 가야겠다ㅠㅠ
무지개는 나밖에 없나 언젠간 우리가~ 만나면 지난 시간을 가~로질러 언젠간 우리 단~둘이서 처음 만났던 그~날처럼 여기 부분 진짜 너무 좋아서 파트반복으로 해놓고 천번은 들은듯
무지개 무지무지 개좋아 ㅠ.ㅠ 왜냐면 뭔가 꿈꾸는듯한 느낌^^.
나 무지개 진짜 좋아해!!!!!!!!! 니도 진짜 엄청 반복해서 들은듯
난 당연 위에서 말한거 다 동감ㅎㅎ더하자면 3주년 기광구 영상에서 두준이 파트 부른게 그케 좋더라 ㅋ가사가 와닿았다길래 기광이 감정을 조금이나마 느껴보는거 같기도하고ㅋㅋ너와 함께 였을 때 널 떠나보내기 전에 온 힘을 다해 널 사랑했기에 후횐없네 널위한 한 사람은 나라고 믿었는데 그게 아니었나봐
영상 뭐라고 찾으면 나올까ㅠㅠ??
나도나도나도나도 ㅜㅜㅜㅜ
https://www.youtube.com/watch?v=LYZ48ZqeMxM&feature=youtube_gdata_player
2분47초부터
감쟈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첨부터 다 봤는데 광구 왤캐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
저날 진짜 딱 광구 같았어ㅋㅋㅋㅋ초딩 기광궄ㅋㅋ
기광만의느낌잇다ㅠ.ㅠ
가사 와닿는다는 말도 하는데 그건 30분정도하는 풀영상에 있어ㅋㅋ 챶으려니 못찾겠넹ㅠㅠ
이건가???? https://m.youtube.com/#/watch?v=7ZK45FYsYW0
오 맞당ㅎㅎ 고마웡 간만에 또 바야징
감쟈해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완전좋아함
ㅋㅋㅋㅋ이 글들 다 음성지원되는 줄
달달한 기광이 목소리로 음성지원....♥
이너곁이랑 비올라잇ㅠㅠ
비올라잇 아쉽겠지 솔직히 이제 네가 내 곁에 없다는게 조금 어렵겠지만
심장이 터진다 네맘이 들린다
아무렇지않아 떨린 내목소리~
주먹을 꽉쥐고 ㅡ 가라고 가라고 말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