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진심 요 몇달동안 비스트 노래 밖에 안들었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sN 주소복사
본문
굿럭 나오고 나서 굿럭앨범만 돌려듣다가
콘서트 앞두고 전곡중에서 콘서트 나올만한곡 내가 추려서 무한 반복
콘서트 끝나고 콘서트때 인상깊었던 곡 all of me , how to love 등등 같은거만 또 무한반복...
회사까지 버스타고 50분 걸리는데, 맨날 똑같은 노래만 듣고
파워워킹 한시간 정도 하는데 그때도 맨날 똑같은 노래만 들어........
걍 몇달동안 내 폰에 비스트 폴더 이외의 노래를 들은적이 없네..?
요새 잘나간다는 노래들도 얻어걸려서 흘려듣지 굳이 내가 재생해본적이 없어ㅠㅠㅠ
막 돌아가면서 한곡씩 꽂혀서 그거만 한곡재생으로 듣는데
오늘아침엔 문득 굿럭에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해 널 지킨다고
이게 좋아서 아침 내내 한곡반복으로 출근했다....... 꿀성대 러브해...
들었던거만 듣는데 지겹지도 않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일상생활불가 맞지?
이런 불쌍한 무한 반복인 파이리를 위해서라도 하루 빨리 새앨범 나왔으면 좋겠다..........
인스타 맛보기 완곡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 앞두고 전곡중에서 콘서트 나올만한곡 내가 추려서 무한 반복
콘서트 끝나고 콘서트때 인상깊었던 곡 all of me , how to love 등등 같은거만 또 무한반복...
회사까지 버스타고 50분 걸리는데, 맨날 똑같은 노래만 듣고
파워워킹 한시간 정도 하는데 그때도 맨날 똑같은 노래만 들어........
걍 몇달동안 내 폰에 비스트 폴더 이외의 노래를 들은적이 없네..?
요새 잘나간다는 노래들도 얻어걸려서 흘려듣지 굳이 내가 재생해본적이 없어ㅠㅠㅠ
막 돌아가면서 한곡씩 꽂혀서 그거만 한곡재생으로 듣는데
오늘아침엔 문득 굿럭에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해 널 지킨다고
이게 좋아서 아침 내내 한곡반복으로 출근했다....... 꿀성대 러브해...
들었던거만 듣는데 지겹지도 않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일상생활불가 맞지?
이런 불쌍한 무한 반복인 파이리를 위해서라도 하루 빨리 새앨범 나왔으면 좋겠다..........
인스타 맛보기 완곡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ㅋㅋㅋㅋ나도 그래ㅋㅋㅋㅋ이번 앨범곡 무조건 재생에ㅋㅋ콘에서 들었던, 계속 생각나는 노래들 몇곡이랑만 들어ㅋㅋㅋㅋㅋ
다른 가수 노래들으면 그 노래 순위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까봐 안 들어ㅋㅋㅋㅋ
인정b
나도 비스트 노래만 들어 ㅋㅋㅋㅋㅋ
추가로 AJ도 ㅋㅋㅋㅋㅋ
그래서 신곡을 모른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요즘엔특히나올옵미에푹빠졌잖아ㅠ.ㅠ
사무실에서구박받으며 ㅠㅠ기광이노래만듣고있는중~~
나도 맨날 비스트노래만 들어ㅋㅋㅋ한달에 한두번 신곡나온거 한번씩 듣고
나두 팬 되고나서는 쭈욱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 이후엔 올옵미도 추가로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 굿럭좀 들어줘 ㅜㅜ연말시상식준비하자!!!!!자꾸 차트 아웃되 ㅜㅜ
듣고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파이리!!!ㅜㅠ흐엉엉 널리널리 굿럭을 들을지어다
차트아웃된다구 ㅜㅜ미안
하자하자하자!!!!!!! 연말시상식준비!!!!!!!
비스트는완벽한데ㅠ.ㅠ
잘하는뷰티가되자ㅠ.ㅠ
나도 팬된이후로 비스트노래만들음ㅋㅋ근데 09년도 팬이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년째 스트노래만듣쟈낰ㅋㅋ
그리고 꽂히는 다른가수 노래 있으면 몇개 추가해서 듣고 그런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