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후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음중 후기

1,006 2014.10.19 00:54

짧은주소

본문

우선 의상은 네이비? 어두운 계열의 자켓에 핏되는 바지.  옅은체크셔츠
머리는 살짝 볶은듯 구불거리는 핀기광...뭐래니ㅋㅋ
안무는 전체적으로 그루브한 느낌이라 기광이가 특히 소화를 잘해ㅠㅠ
웨이브 쩔자나ㅠㅠ 라이브도 너무잘해...
발목이 보이는 바지라 발목도 너무예쁘다..

요섭이가 자긴 키작아서 코트못입었다고했는데.
기광이가 자기도 입고싶었다며...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00:55

힝좋아ㅜㅜ

파이리2 2014.10.19 00:55

졸귀씹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도 입고싶었다곸ㅋㅋㅋ 반코트 입히면되지!!! 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 ㅠㅠ

파이리3 2014.10.19 00:57

완전기여울듯!!!!!!!!

파이리4 2014.10.19 00:55

두번째 녹화는??? 끝난거야?? 두번째 녹화 후기를 들려달라!!

파이리5 2014.10.19 00:56

222222 두번째도 간절히원함 ㅠㅠ

파이리6 2014.10.19 00:58

=4 내가 찾아옴 ㅋㅋㅋㅋ

사녹 끝. 기광ㅈ이 두번째 의상은 보송보송한 검정가디건인데 여밈에 반짝이는 디테일. 안에 어두운초록색바탕에 잔잔한 무늬셔츠. 하의 검정 슬랙스?
@3_ful

파이리7 2014.10.19 00:59

기대된당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9 00:5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주일아 빨리지나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9 00:56

두번째사녹은 검정가디건 ㅠㅠㅠ

파이리10 2014.10.19 00:56

헐................대바.................ㄱ........................ㅇ<-

파이리11 2014.10.19 00:57

감사합니다 가디과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2 2014.10.19 00:59

나 사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9 01:12

아 나 뒤짐 ㅠ

파이리14 2014.10.19 00:56

아 기광이 춤선이 대박이잖아 ㅜㅜㅜ그루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주일이나 남았어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눈으로본 파이리 너무 부럽다...ㅜㅜㅜ

파이리15 2014.10.19 00:56

트윗보니까 두번째 사녹때는 검정 가디건 입었다던데 맞아??ㅠㅠㅠㅜㅠ

파이리16 2014.10.19 00:57

제발 방송에 잘 나오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비나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9 00:58

제발잘잡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보고싶다구 울애기..

파이리18 2014.10.19 01:12

많이보구싶다 울애기22222222

파이리19 2014.10.19 01:25

비나이다 비나이다 카메라감독님이시여 비나이다

파이리20 2014.10.19 14:58

제발 .......ㅠㅠㅠㅠ 비나이다비나이다 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19 00:58

근데 오늘 담주랑 다담주꺼까지
사녹다해버리면
음중에선 2주동안 생방으로 기광이모습은
안나오는고야?

파이리22 2014.10.19 01:00

컴백주에는 수록곡하나 더 생방으로 부르지않을까? 위업처럼?
아닐수도있겠지만...........그러면좋겠다!!!!

파이리23 2014.10.19 00:59

난.....기절........ing

파이리24 2014.10.19 01:03

감정가디건에 안에는 녹색에 땡땡이 무늬?같은거랭

파이리25 2014.10.19 01:03

@onthemove_gk: 기광이 두번째 사녹서 쩰 늦게 나왔는데 죄송함미다아아아아 하고 셔츠에 가디건입고 바지 스키니핏입고 도도도도 뛰어오자나 ㅠㅠㅠ 난바써 ㅠㅠㅠㅠ 기광이 팔 두개 내리고 고정하고 도도도도도 뛰는거 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19 01:05

상상된다 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파이리27 2014.10.19 01:05

ㅇ-<-

파이리28 2014.10.19 01:10

아존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큐ㅠ

파이리29 2014.10.19 01:10

상상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애기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19 01:12

아 내 심장 어쩔 개씹덕 아 미치겠다

파이리31 2014.10.19 01:06

스키니 입혀줘서 고맙다 화보 보면 주로 주머니 부분이 벙벙한 핏 입혀서 싫었는데

파이리32 2014.10.19 01:08

울애기는 옷핏이좋아서 뭘입든이쁘지만 이번활동의상 다 이쁠거같애ㅠㅠㅠㅠㅠ막기대되ㅜ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19 01:13

아 설레서 죽겠다ㅠㅜㅜㅜ방송언제기다려ㅠㅜㅜ

파이리34 2014.10.19 02:16

다끝나고 기광이 인이어 등으로 가서 눈크게 뜨고 손으로 잡은거 본 파이리 있냐..ㅠㅠㅠㅠㅠ하..오늘 난 생을 마감하겠다..

파이리35 2014.10.19 13:20

인이어기광이좋앟요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