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듣고 나니까 내일이 20일이었으면 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노래 듣고 나니까 내일이 20일이었으면 ㅠㅠㅠ

367 2014.10.17 00:43

짧은주소

본문

얼른 음원 나와서 음원으로 저장해서 듣고싶어ㅠㅠㅠㅠ
기광이 목소리 아...눈물날뻔했어ㅜㅠㅠㅠㅠㅠ
목소리 너무 예쁘다..아름다워ㅠㅠㅠㅠ
 우리기광이ㅠㅠㅠ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0:46

어 이거야 ㅠㅠㅠㅠ 내일이었음 좋겠어 바로 지금부터 시작되는... ㅠㅠㅠ 멜로디가 아름다우면서 슬프고...아 진짜..........왜 리다가 트윗으로 준형이한테 욕하면서 칭찬한다고 하는지 알 거 같은 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00:47

나도ㅠㅠ 머 영상 올라와도 안보고 20일 기다리다가 나오자마자 다 사서 들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