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예능 또 녹화한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 예능 또 녹화한대!

798 2014.10.12 13:00

짧은주소

본문

나는 남자다에 비스트 전체 나온대!
이런거 얘기하면 안되나..?
17일에 방송한다는데?
나는 여자다 특집이구 게스트로 출연해서 뭐 한다던데 신곡은 아닐테구...ㅎ
아무튼 한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2 13:04

괜찮아 기사에도 났어 예능하까 컴백 실감난다 유스케도 나왔음 좋겠어

파이리2 2014.10.12 13:16

유스케제발 유스케는 정말 나와야 한다

파이리3 2014.10.12 20:44

유스케 제발 소취ㅠㅠ

파이리4 2014.10.12 13:05

기광이도나오는거지??아짱좋당ㅎㅎㅎㅎㅎ

파이리5 2014.10.12 13:09

안녕하세요부터 이제 꽝쁘의 예능스타트♡ 좋다~~~

파이리6 2014.10.12 13:11

역시 금요일은 꽝데이였어.....정법의 빈자리를 채워주는구먼

파이리7 2014.10.12 13:17

금요일은 꽝데이.....ㅎㅎ신난다

파이리8 2014.10.12 13:17

안녕하세요는무슨요일날하드라

파이리9 2014.10.12 13:18

월요일ㅋㅋ

파이리10 2014.10.12 13:18

월요일!!

파이리11 2014.10.12 13:42

그럼담주월요일날방송하나?빨리했음좋겠당....그캐릭터니트입고방송하던데..

파이리12 2014.10.12 16:43

20일♥♥♥

파이리13 2014.10.12 13:50

나는여자다 여도 진행자분들은 그대론거지?? 그럼 오중이형님이랑 재회하겠다ㅋㅋ기광이 많이나와라!!

파이리14 2014.10.12 15:26

헐 기대되

파이리15 2014.10.12 15:51

깜놀ㅠㅠ아~좋아
완전 바프다ㅠㅠㅠ 바빠 잠못자구 일하러 다니니?ㅠ

파이리16 2014.10.12 20:44

아 진짜 컴백 실감난다 예능비스트예능기광이 넘 좋자냐여 나올때마다 애기 이쁨 터지는데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