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사녹말이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사녹말이야

419 2014.10.18 20:20

짧은주소

본문

음중만 하는 줄 알았더니 인가도 하네?
왜 이번엔 이렇게 사녹을 미리 다 찍어두는거야?
다음주에 무슨 스케줄 겹치나?
굿럭 땐 사녹이라해도 이렇게 까지 미리 안하진 않았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20:21

이번에 행사를 미친듯이 잡아놔서... 큐브때문이지 뭐 ㅠㅠ 굿럭땐 안이랬어..

파이리2 2014.10.18 20:23

행사 자라섬이랑 오늘 콘 취소되고
음악방송으로 해외나가는거 말고 또있어?????

파이리3 2014.10.18 20:57

행사 잡힌거 오늘 자라섬 말고 없어~ 오늘꺼 하나 취소됐고 26일 기부콘도 내년으로 연기됐어~

파이리4 2014.10.18 20:26

방송 삼사 다 해외공연 가야되서 그래~~~

파이리5 2014.10.18 20:35

기광이 화이팅! 힘내자!
응원 말고는 해줄 수 있는게 없네. 이번 활동도 힘내서 즐겁게 잘 마무리하장^^

파이리6 2014.10.18 21:06

뮤뱅도사녹인걸로알고있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