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또 랜덤 포토카드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tP 주소복사
본문
아 진짜..
난 굿럭 때도 다른 멤버 다 나왔는데 기광이 포토카드만 안나와서 진짜 눈물났는데ㅠㅠㅠㅠㅠ
이번엔 또 어떨지... 시밤..생각하니까 또 울컥하네ㅠㅠㅠㅠㅠ
난 굿럭 때도 다른 멤버 다 나왔는데 기광이 포토카드만 안나와서 진짜 눈물났는데ㅠㅠㅠㅠㅠ
이번엔 또 어떨지... 시밤..생각하니까 또 울컥하네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음.....랜덤이좋아 그래야 앨범도 더 잘팔리고
머리론 아는데 마음이 이해가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광쁘는 또 나만 피해다니겠지ㅠㅠ
ㅋㅋㅋㅋㅋㅋ그래도 요게 있어야 확실히 판매량에 영향이 있더라 모으는 재미도 있고 정 안되면 포토카드 교환해
너 파이리 나니...;;;;ㅎㅎㅎㅎㅎ나도 결국 인터넷으로만 기광이 포토카드를 접했다고 한다 ^0^
기광이나와라 얍!!!!......☆
오옹? 앨범에 랜덤포토카드 있다구? 캬하
랜덤 사랑해 ㅋㅋ
포토카드 잘봐줘~
근데나는알밤때부터기광이포카만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운명인가...★
아놔..................
너도 한 번 혼나볼래??
미안, "너도 한 번 혼나볼래??" 글 보고 쇼타임 생각나서 웃음터짐!!
야이..부럽다..
...넌눈..?
완전부럽..난기광이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왜 사면 항상 기광이가 제일 늦게나오는거냐ㅠㅠㅠㅠㅠㅠ
난 다 기광이 없음....ㅜㅜ 셀카북인가? 플라로이드 랑 사진 세장 끼어줬던 거~ 그거 2/3 확률인데.. 기광이 안나옴........ㅜㅜ 다른것도 다 안나옴.....
나도없음ㅋㅋㄱ이젠걍그러려니ㅋㅋㅋㅋ있음좋은거고 아님할수없고ㅋㅋㅋ
늦 입덕으로 앨범은 처음 사본다고함 ㅋㅋㅋㅋㅋㅋ
난 굳이 따지자면 기광이가 차앤데 앨범블랙버전에서 블랙최애나오고 화이트에서 화이트 최애나옴 굿럭땐 응모할 여뉴가 안되서 두장밖에 못샀눈데 나름 기광이랑 둘니 한장씩 나오길 기대했는데 이번에 팬싸갈까 고민중이다 광쁘ㅠㅠㅠ
기광이가 차애라는 걸 기광이를 최애로 여기는 울기광에서 굳이 왜 말해? 모를
최애 차애는 굳이 말안해도 될것같아~ㅎㅎ;;; 넣어둬 넣어둬
나 진심 댓글 고나리하는거 안좋아하고 댓글의 자유를 주장하는 성격인데 진심 이건 아니다
이런댓글 왜써?ㅋㅋㅋ
여기 기광이 최애 사이트란다
아무리 봐도 댓글 모를이다ㅋㅋㅋ
결국 니 최애가 블랙 화이트 둘다 나왔는데 차애인 기광이가 안나왔다 이소린데
여기서 니가 니 최애 포카를 가졌는지 못가졌는지 궁금해 할 사람 아무도 없을듯^^; 그냥 기광이가 안나왔다 얘기만 해도 되는데 왜 굳이ㅋㅋㅋ 와이?
울기광에 넌씨눈 등장.
1. 울기광은 <이기광팬>커뮤니티! 무조건 기 광 이 편!
난독증은 사양한다. 이기광팬이라고 명시했어. 기광사랑, 진심 원럽, 리얼럽이라고 회원가입창에 썼는데도 혼란스러워 한다면 아돈노. 제발 자신의 애정을 관리자보고 판단하라고 하지 말아줘. 본인이 이기광팬인지 아닌지 헷갈린다면, 가입하지 않는 걸 정식 추천한다. 더불어 아예 오지 않는 게 정신건강에 나을 거라는 주관적인 생각을 곁들일게. 기광일 둘러싼 억측과 루머와 배려없는 말들은 po관리wer하니 기광이에 대해 함부로 지껄일 생각이라면 내래 조동아리를 지져버리갔서.
울기광소개 봐봐..
뭐지 쟤는...........어이없네.....난 이기광뿐이다 아휴....온니기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