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인스타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91 2014.10.11 00:5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t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저게 쏘핫 티져인걸로 ㅠㅠㅠㅠㅠㅠ어휴 이뻐 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1 00:51 심쿵 0 0 심쿵 파이리2 2014.10.11 00:51 역시 기광이 0 0 역시 기광이 파이리3 2014.10.11 00:51 숨멎.. 0 0 숨멎.. 파이리4 2014.10.11 00:52 아 꽝스타 진짜 좋아ㅠㅠ 이렇게 자주자주올려주니까 진짜행복하다 ㅠㅠㅠㅠㅠㅠ 0 0 아 꽝스타 진짜 좋아ㅠㅠ 이렇게 자주자주올려주니까 진짜행복하다 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1 00:53 능력파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석탄쪄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능력파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석탄쪄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1 00:53 이어폰없어서 스피커작게하고 귀에대고들었는데 귀가 간질간질 전율이~~!! 너무 좋아 ㅠ ㅠ ㅠ 0 0 이어폰없어서 스피커작게하고 귀에대고들었는데 귀가 간질간질 전율이~~!! 너무 좋아 ㅠ ㅠ ㅠ 파이리7 2014.10.11 01:20 마쟈마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하는게 어째 회사보다 백배낫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회사의 기능을 모르겠네 정말 0 0 마쟈마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하는게 어째 회사보다 백배낫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회사의 기능을 모르겠네 정말 파이리8 2014.10.11 01:32 처음엔 목소리와 얼굴에 취해서 못들었는데 다시 보고 잘 들어보니까 뒤에 막 웅성웅성 거리고 소리나는거 뮤비 촬영현장같은데 아닌가..? ㅎㅎㅎ 0 0 처음엔 목소리와 얼굴에 취해서 못들었는데 다시 보고 잘 들어보니까 뒤에 막 웅성웅성 거리고 소리나는거 뮤비 촬영현장같은데 아닌가..? ㅎㅎㅎ
댓글목록
심쿵
역시 기광이
숨멎..
아 꽝스타 진짜 좋아ㅠㅠ 이렇게 자주자주올려주니까 진짜행복하다 ㅠㅠㅠㅠㅠㅠ
능력파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석탄쪄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어폰없어서 스피커작게하고 귀에대고들었는데 귀가 간질간질 전율이~~!! 너무 좋아 ㅠ ㅠ ㅠ
마쟈마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하는게 어째 회사보다 백배낫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회사의 기능을 모르겠네 정말
처음엔 목소리와 얼굴에 취해서 못들었는데 다시 보고 잘 들어보니까 뒤에 막 웅성웅성 거리고 소리나는거 뮤비 촬영현장같은데 아닌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