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궁금한거있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궁금한거있는데

443 2014.10.17 20:40

짧은주소

본문

오늘 뮤뱅 컴백예고떴자나 근데 왜 엠카는안뜸...?
엠카보니까 다른가수들 컴백하는건 뜨던데......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20:45

엠카 안나오나봐 큐브랑 엠넷 사이 아직 안좋나봐 소속사 타가수도 안나왔대

파이리2 2014.10.17 20:45

엠카는 컴벅주담주에 나오나부다

파이리3 2014.10.17 20:47

엠카는 비스트 활동 후 큐브 소속 연예인 안나왔어

도대체가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기광이 무대 한번 더 못보는거 정말 안타깝지만
엠넷 하는 짓 보면 진짜 싫다 차라리 안나오는게 마음은 아파도 차라리 나을 거 같아

파이리4 2014.10.17 21:04

후배가수 남자그룹 이번 활동에 나왔어. 어제도 나온걸.
비스트 예고가 왜 안나온지는 모르겠지만 후배그룹 나오는거 보면 아예 막힌건 아니라는거잖아. 뭐지....

파이리5 2014.10.17 21:15

헐 안그래도 활동 짧게 할거같은데
음방마저 줄면 넘 속상하고 슬프네ㅠㅠ

파이리6 2014.10.18 12:45

짱나ㅡ.ㅡ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