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로 보니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 스로 보니깐

428 2014.10.17 21:42

짧은주소

본문

원래 16일 엠카로 또는 음원공개로 컴백할 계획이었나봐...
근데 미뤄진게 맞나봐 ㅠㅠ
스로 맨처음에 말하는 거 들으니 그런 것 같은데
아쉽다ㅠㅠ 그치만 이제 두밤만 더자고 밤까지만 버티면 나온다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21:43

그러게 미뤄졌나보네~ 계획은 16일이었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급하게 컴백 준비하다보니까 그렇게 됐나보다
유난히 컴백하는 분이 많아~

파이리2 2014.10.17 21:44

응응 그런 것 같지?
기광이 선견지명 ㅋㅋㅋ 현명하다고 생각했어

파이리3 2014.10.17 21:45

월용 음원 공개가 훨씬 나아서 그런 이유도 있을 듯ㅋㅋ 잘한거 같아

파이리4 2014.10.17 21:48

응 나도 그리 느꼇어 ㅎㅎ 뭔가 잘 아는
6년차 연예인다움이 느껴지더라조았어~
그 때쯤 행사랑 쟈켓찍고 그럴때같은데..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