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심장아파...ㅇ... ㅇ<-<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ㅇ....심장아파...ㅇ... ㅇ<-<

519 2014.10.18 23:36

짧은주소

본문

요번달 들어서면서 급격히 심장아파짐;;;;;;;;미치.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광덕인거 주변에서도 아는 데 정말 심각하게 개빠순이된 것 같다구 그랬더니
원래부터 그랬는 데 몰랐냐는 말들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

ㅎ ㅑ...미치겟샤....
진짜 지금 키보드 두드리는 데도 심장이 계속아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첫방 사녹이라그런가 더 떨리기두해 ㅠ_ㅠ 끄ㅏ아ㅏ아앙!!!!!!!!!!!!!!!!!!!!!!!!!!! 수니쥬금 ㅇ<-<...
할 일은 진짜 쌓여만 가는 데 왜때무네 실천하지 못하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왜 때무네 프리뷰만 보는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23:43

나도ㅠㅠ 컴백도 하기 전인데 심장이 주체가 안됔 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8 23:54

오늘 프리뷰보고 심장이 아푸다 사녹으ㅡㄴ 얼마나 더 멋지겠어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