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가 잘 리가 없지ㅠㅜㅜㅠ원래였으면 트윗할 애가 안 하길래 괜히 더 걱정되고 마음 쓰여서 못 자고 있었는데ㅜㅜㅜㅠㅜ기광아 딴 거 필요 없구 정말 많이 고맙고 사랑해. 네가 만든 노래 정말 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기그ㅡㅏㅇ아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ㅡㅠ눈물 나ㅜㅜㅜㅜㅜㅜㅜㅜ
오빠 너무고마워 그냥 다 너무 고마워... 진짜 모든게 너무 감사해 오빠 진짜 오늘만 원없이 오빠라고 부르고 싶다..
진짜 ... 눈물난다.... 너무 고마워 사랑해 진짜 너무 감사해서 눈물이 나. 내가 오빠의 팬인게 감사하고 오빠가 나한테 항상 큰 힘을 줘서 ...
아 진짜 지금 이 순간 너무 감격스러워서 모든 걸 다 놓고 싶다..
진짜 너무 고맙고 사랑하고 감사하고 세상 어떤말로도 다 표현할 수 없는 지금 이 감정...
정말 너무 아니 진짜 주체가 안되게 눈물이 난다 ㅠㅠ
이기광 평생팬이다 나는 진심...사랑해 평생
댓글목록
나진심 심쿵함ㅠㅠㅠ아사랑해ㅠㅠ진짜루ㅠㅠㅠㅠ
기광아ㅠㅠ........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이거보자ㅏ자 육성 울음 터졌어
심장이 떨어지는줄 퓨퓨ㅠㅠㅠㅠㅠ
기광아 사랑해 고마워 아 진짜 눈물나ㅠㅠ
아진짜 눈물난다
보고싶다....GK
기광아 ㅠㅠ
미안해 그리구 고마워
내가 더더더 고맙다
눈무ㄹ나
기광아ㅠㅠㅠㅠ 내가 고마워ㅠ 좋은곡들려줘서 진짜 고마워ㅠ
기광아 고마워ㅜㅜ
내새끼 우래기 수고했어 늘 고마워♡♡♡♡♡♡
애긔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 꽝모티콘 왜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게...맘이 안 편해ㅠㅠㅠ
나도 감동이야 좋은 곡 들려줘서ㅠㅠㅠㅠㅠ 나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눈물나.......... 기광아 사랑해ㅠㅠ-♥♥♥♥♥♥♥♥♥♥♥♥♥
멘션 보내길 잘했어ㅠㅜㅜㅜ아래파이리가 보내주자고해서 보냈는데 기광이 깨어있었네ㅠㅜㅜㅜ
내가더 고마워
진심이야
좋은 노래 들려주고 만들어줘서 고마워
너뿐이야. 기광아~~~~~♥♥♥
눈물나 주책맞게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기광아 내가 더더더더더더더더 고마워.. .진심이야 정말ㅜㅜ
나오열ㅠㅠ
기광아 ㅠㅠ 지켜줄께 ㅠㅠㅠㅠㅠㅠ
아.. 기광이짹보고 정말 오늘은 눈물이 난다 고마워 기광아
내새끼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수고했어 니가 최고야ㅠㅠㅠ
진짜누구보다도우리가기광이응원할꺼야사랑해
고마워 기광아 사랑해 쏘핫 최고야 고마워...
아눈물나 ㅠㅠ진짜 ㅠㅠ
겨우 그친 눈물이 다시 흘러서 자판이 안보여
기광아 고마워ㅜㅜ
쏘핫 최고야ㅠㅠㅠ
ㅠㅠㅠㅠ많이늦었는데 아직두 안잤네ㅠㅠㅠㅠ아휴 진짜 여러감정이든다....
아 진짜... 이기광 ㅜㅜㅜㅜㅜㅜㅜㅜ젤 속상할텐데 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기광이밖에없다 ㅜㅜ
아ㅠ퓨ㅠㅠㅠㅜㅜㅜ 너무 힘들엇는데 이거보니까 눈물이 난다ㅠㅠㅠㅠㅠㅜㅜㅠㅠ 존재자체로 감동이신 우리 기광이ㅠㅠㅠㅜㅠㅠㅠ 고마워 너무 사랑해ㅠㅠㅜㅜ
고마워 고마워 기광아♥♥♥♥♥♥ 진짜진짜 사랑해 정말 너무 고맙고 기광이가 항상 최고다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기광이. 사랑해
ㅠㅠㅠ안자고있었잔오ㅠㅜ잘리가없지ㅠㅠㅠ진짜 눈물나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짠해 ㅠㅠㅠㅠㅠㅠ 내새끼 ㅠㅠㅠㅠㅠㅠ
내가 더 고마워.. 기광아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왜 안잤어ㅠㅠㅠㅜㅠ
아 진짜 현실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ㅜ
기광아 사랑해 우리가 더 고마워ㅠㅠㅠ
진짜진짜 조아해....
사랑해 사랑해ㅠㅠㅠㅠㅠ
기광아 사랑해 고마워ㅠㅠ 내가수 정말 자랑스럽다ㅠㅠㅠㅠ 난 너만 믿고 너만 보고 따라가ㅠㅠ 정말 고마워 기광아ㅠㅠ
진심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소중한 곡을 써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잘자
그저 쳐운다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이모티콘도 하나없이ㅠㅠㅠㅜㅜㅠ 진심어린 세줄로ㅜㅠㅠㅠㅠㅠ 내 눈물샘 폭발했쟈나ㅠㅠㅠㅠㅜㅜ 기광이 진심이 담겨있쟈나ㅠㅠㅠㅠㅜㅠ ㅇ엉어ㅠㅠㅠㅠㅠㅠㅠㅠ
자려고누웠다가 눈물터졌어 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하지 ㅠㅠㅠㅠㅠ 눈물 안멈춤 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
계속 참고있었는데 기광이 트윗에 눈물 터짐 ㅠㅠㅠㅠ 고맙고 사랑해 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하지 진짜 계속 눈물나ㅠㅠ
울애기 왜이리 짠하니 ㅠㅠㅠㅠ 기광아 고마워 정말 고맙고 사랑해ㅠㅠㅠㅠ
기광아 고마워ㅠㅠㅠㅠㅠ정말 고마워ㅠㅠㅠㅠㅠㅠ사랑해!!!
역시안잤구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래기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하로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쏘핫넘조아잘들을게 우주잠꽂으렴
속상할텐데 진짜 멘탈갑 ㅠㅠㅠㅠㅠ기광아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고마워 사랑해♥♥♥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진짜 사랑해ㅠㅠㅠㅠㅠ
기광이 안 잘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 설레는 맘으로 기다렸을텐데 진짜 이게 뭐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진짜 곡 너무 좋아 너가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는 정말 천사야ㅠㅠㅠㅜㅠ 참고 참았는데 이렇게 이쁜말을 해줘서 눈물이 왈칵 나왔다 ㅠㅠ 정말 너무 고마워 좋은 노래 고맙구 그냥 다 고마워 기광아
기광이가 잘 리가 없지ㅠㅜㅜㅠ원래였으면 트윗할 애가 안 하길래 괜히 더 걱정되고 마음 쓰여서 못 자고 있었는데ㅜㅜㅜㅠㅜ기광아 딴 거 필요 없구 정말 많이 고맙고 사랑해. 네가 만든 노래 정말 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기그ㅡㅏㅇ아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ㅡㅠㅜㅜㅡㅠ눈물 나ㅜㅜㅜㅜㅜㅜㅜㅜ
고마워 사랑해 기광아 ㅠㅠㅠㅠ
오빠 너무고마워 그냥 다 너무 고마워... 진짜 모든게 너무 감사해 오빠 진짜 오늘만 원없이 오빠라고 부르고 싶다..
진짜 ... 눈물난다.... 너무 고마워 사랑해 진짜 너무 감사해서 눈물이 나. 내가 오빠의 팬인게 감사하고 오빠가 나한테 항상 큰 힘을 줘서 ...
아 진짜 지금 이 순간 너무 감격스러워서 모든 걸 다 놓고 싶다..
진짜 너무 고맙고 사랑하고 감사하고 세상 어떤말로도 다 표현할 수 없는 지금 이 감정...
정말 너무 아니 진짜 주체가 안되게 눈물이 난다 ㅠㅠ
이기광 평생팬이다 나는 진심...사랑해 평생
기광아 진짜 너무 사랑해
기광아 정말 고맙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고마워사랑햅ㅜㅜ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
새벽의 분노가 눈녹듯 사라져ㅜㅜ
기광아 넌 항상 감동이야
내가 더 고마워
더 많이 아끼고 더 사랑할게
내천사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