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고베가는 파이리~~~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uo 주소복사
본문
새글로 세워야지 빠를거 같아서 ㅜ
고베 티켓 양도한다는 파이리인데 트위터 아이디 비밀댓글 달았는데 그게 안보이나보다 ㅜㅜ
고베 토욜 2장 말해준 파이리야~~
이글에 비밀댓글로 연락처 알려주면 내가 연락할게 ^-^
내가 몽총몽총했어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일욜 3장 아직 가능하니 원하는 파이리들도 비밀댓글로 연락처 남겨줘~!
고베 티켓 양도한다는 파이리인데 트위터 아이디 비밀댓글 달았는데 그게 안보이나보다 ㅜㅜ
고베 토욜 2장 말해준 파이리야~~
이글에 비밀댓글로 연락처 알려주면 내가 연락할게 ^-^
내가 몽총몽총했어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일욜 3장 아직 가능하니 원하는 파이리들도 비밀댓글로 연락처 남겨줘~!
0

댓글목록
댓글내용 확인
댓글내용 확인
댓글내용 확인
댓글내용 확인
보기만해도 부럽다~
댓글내용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