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이번 앨범을 구매했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이번 앨범을 구매했는데!!

404 2014.10.17 17:32

짧은주소

본문

어무이께 사극체를 써가면서 간곡히 청한 결과 결국 사주시겠다는(ㅠㅜ) 말을 들어서! 굉장히 기쁘긴 한데..내가 시험이 3일 남았단말이지?(음원 나오는날이 시★험★) 근데 어무이는 내가 시험을 언제 보는지 모르는건가봄...앨범을 사주는 조건이 시험 공부를 열심히 할것.....ㅎ

핳 오늘부터 빡시게 3일 버닝간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7:33

열심히 해라.화이팅!!!^^

파이리2 2014.10.17 17:42

열심히 해라 이말밖에는 할말이 없구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