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오늘 음중 가따와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vG 주소복사
본문
후기는 다른 파이리가 써줬으니 ㅠㅠㅠㅠㅠ
나는 오늘 ㅋㅋㅋㅋㅋ 기광이 안무 아주 살~~~~짝 티 안나게 한 번 틀린거랑ㅋㅋㅋ (본인 파트 아니고 해서 안나올듯한ㅋㅋㅋ그리고 너무 사소해서 티도 안났어)
카메라 리허설 할 때 동선 살짝 실수하고 혼자 이케 웃는게 너무 귀여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으 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래 댓글에도 썼지만 막ㅋㅋㅋㅋㅋ
기광이가 갑자기 가을남자라고 ㅋㅋㅋㅋ "가을남자...~" 막 이러더니 ㅋㅋㅋ (비스트가 요섭기광 빼고는 다 코트입음ㅋㅋㅋㅋ)
갑자기 혼자 헛웃음 막 짓고 ㅋㅋㅋ
나랑 요섭이는 코트가 안닿아...?? 뭐 이렇게 말했엌ㅋㅋㅋㅋㅋ
"코트를 입고싶은데...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슬램덩크 노래부름ㅋㅋㅋㅋ)
코트를 입혀주지 않았다..."
이말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웠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워서 대사 적어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광이 마지막 우린마치 열두시삼십분의 시계바늘처럼 이부분 있잖아 이걸 뭐라고 하더랔ㅋㅋㅋ
암튼 그 부분에서 안무가 애들이 일렬로? 이케 앞에서 뒤로 쫙 서있다가 양쪽으로 갈라지면서 맨 뒤에서 기광이가 등장하는 그런 안무인데
이부분 진짜 짱 좋아 ㅠㅠㅠㅠㅠ 기광이 눈빛도 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명 못해서 미안 무대보면 알거야 ㅠㅠ 이부분 임팩트 갑!!
그리고 시작부분도!! 기광이랑 현승이가 중앙에서 등 맞대고 이렇게 시작하는 부분인데 여기두 좋아~
등 맞대고 이따가 걸어 나오면서 안무를 이케 하는데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구 노래 너무 잘하고 라이브도 잘하고 ㅠㅠ
기광이 존잘 존예 다 해드셔 정말 역시... 하아... ㅠㅠㅠㅠㅠ
잠이 안올것같아 ㅠㅠ 기광이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
나는 오늘 ㅋㅋㅋㅋㅋ 기광이 안무 아주 살~~~~짝 티 안나게 한 번 틀린거랑ㅋㅋㅋ (본인 파트 아니고 해서 안나올듯한ㅋㅋㅋ그리고 너무 사소해서 티도 안났어)
카메라 리허설 할 때 동선 살짝 실수하고 혼자 이케 웃는게 너무 귀여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으 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래 댓글에도 썼지만 막ㅋㅋㅋㅋㅋ
기광이가 갑자기 가을남자라고 ㅋㅋㅋㅋ "가을남자...~" 막 이러더니 ㅋㅋㅋ (비스트가 요섭기광 빼고는 다 코트입음ㅋㅋㅋㅋ)
갑자기 혼자 헛웃음 막 짓고 ㅋㅋㅋ
나랑 요섭이는 코트가 안닿아...?? 뭐 이렇게 말했엌ㅋㅋㅋㅋㅋ
"코트를 입고싶은데...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슬램덩크 노래부름ㅋㅋㅋㅋ)
코트를 입혀주지 않았다..."
이말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웠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워서 대사 적어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광이 마지막 우린마치 열두시삼십분의 시계바늘처럼 이부분 있잖아 이걸 뭐라고 하더랔ㅋㅋㅋ
암튼 그 부분에서 안무가 애들이 일렬로? 이케 앞에서 뒤로 쫙 서있다가 양쪽으로 갈라지면서 맨 뒤에서 기광이가 등장하는 그런 안무인데
이부분 진짜 짱 좋아 ㅠㅠㅠㅠㅠ 기광이 눈빛도 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명 못해서 미안 무대보면 알거야 ㅠㅠ 이부분 임팩트 갑!!
그리고 시작부분도!! 기광이랑 현승이가 중앙에서 등 맞대고 이렇게 시작하는 부분인데 여기두 좋아~
등 맞대고 이따가 걸어 나오면서 안무를 이케 하는데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구 노래 너무 잘하고 라이브도 잘하고 ㅠㅠ
기광이 존잘 존예 다 해드셔 정말 역시... 하아... ㅠㅠㅠㅠㅠ
잠이 안올것같아 ㅠㅠ 기광이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ㅈ. 후기는 다른 파이리가 써줬으니.. 라고 해놓고 나도 결국 후기를 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나 좌석이었는데 그 입퇴장하는곳에서!!!!인사ㅠㅠㅠㅠ너무 상큼했음......ㅠㅠ
ㅋ 후기에 "이케"라는 단어가 쪼금 있네 ㅋ 근데 혼자 더 막 상상하게돼! 파이리 부럽 부럽, 후기 고마워!
ㅈ. ㅋㅋㅋㅋㅋ 이케는 내 말버릇이라는... 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도 말을 잘 몬해ㅋㅋㅋ
기광이 수트 안이쁜옷이야? 짹보니까 다들 코트 휘날려서 멋있단 얘기뿐이야ㅠ 기광이도 자켓 단추 풀고 휘날리면서 춤춰주지ㅠ 위업때처럼ㅋㅋㅋ
머리는 어때? 핀머린데 구불거려서 짧겠네? 그치만 기광인 뭘해도 멋지겠지ㅠㅠ 카메라에 잘 잡혔으면 좋겠다ㅋㅋ 나도 기광이 코트 입고싶은데 못입었다는거 귀여워서 오열ㅋㅋㅋㅋㅋ
ㅈ. 기광이 자켓 풀고 했던 것 같은데!! 솔직히 아무래도 코트들이 좀 멋있기는 했엉 ㅠㅠㅠㅠㅠ 기광이 입은 수트도 딱 빡씬 그런 수트는 아니었던것 같다 벌써 기억력이...!
그리고 두번째 무대에서는 아예 수트도 코트도 자켓도 아닌 가디건을 입어가지궁 ㅠㅠ 그래두 기광이는 예쁘고 멋있었어!!!
옷이 기광빨이지 뭐 ㅋㅋㅋㅋㅋ 뭘입힌들 기광이 미모는 언제나 빛을 발하지ㅋㅋㅋㅋㅋ
무대 정말 기대된다! 기광이 막 파트 안무도 얼른 보고 싶구 ㅜㅜ
파이리 오늘 고생 많았데이~~~ 부롭다 흡....ㅜㅜ
음방 본방을 기대하게 만드는 후기글이다^^ 사녹다녀오느라 힘들었을텐데 후기 남겨줘서 고마워
후기글 보고 나니까 기대가 더 커지고 기다려진다
직접 가서 기광이에게 응원해주고 와서 고맙고 후기글 남겨줘서 고마워
아~~후기 보니까 더 빨리 보고 싶다~~~~~~
기광이도 깐머리 해주지ㅠㅠ핀머리 깐머리 번갈아 가면서 해줬으면 좋겠다~~~
후기 고마어 아 빨리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하아 후기만 봐도 심장떨료 ㅠㅠㅠㅠㅠㅠㅠㅠ 눈빛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상상돼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