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녹셔츠기광이를 향한 마음을 멜뮤로!!!!!!!!!!고고싱
관련링크
-
- 관련링크: http://awards.melon.com/81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vM 주소복사
본문
갑자기 너무 뜬금포이라면......미얀하닿!!!!!!!
근데 지금 사녹후기로 파이리들 많이 있을 때 ㅋㅋㅋㅋㅋㅋㅋㅋ화력 좀 더 올리자는 차원으로!! ^-^
http://awards.melon.com/
멜뮤 계속 투표중~~~~~~~~~~ 손가락 열심히 누르구 있징?
현재 득표수 76,738(1위와 16,022표차)
기광이 기쁘게해주쟈 ^______________^헤헤
근데 지금 사녹후기로 파이리들 많이 있을 때 ㅋㅋㅋㅋㅋㅋㅋㅋ화력 좀 더 올리자는 차원으로!! ^-^
http://awards.melon.com/
멜뮤 계속 투표중~~~~~~~~~~ 손가락 열심히 누르구 있징?
현재 득표수 76,738(1위와 16,022표차)
기광이 기쁘게해주쟈 ^______________^헤헤
0

댓글목록
나 파아리 하고 왔쪄!! 토닥 토닥!!
멜뮤!!!! 투표고고ㅋㅋㅋㅋㅋ
1등 하면 좋겠지만, 못해도 손놓지말고, 격차라도 줄이는게 중요함!!
ㅈ. 득표수 77,973 (1위와 15,750표차)
화르륵 타오르구잇댱
다들 궁디팡팡
주소 링크로 걸어줄 수 있어??
w.당근되징~ 방금올렸어 ㅎㅎ
고마워!!!!!^♡^
http://awards.melon.com/award/
낼또보장^^~
했다!
이제 6년 향해 가는데 대단하지 않냐 ㅠㅠㅠ 한결같은 인기 ㅠㅠ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나 진짜 나이먹고 쪽팔림 무릅쓰고 남동생 폰 인증하고 내 돈주고 스밍권 사준다음에 투표함 ㅋㅋㅋㅋㅋ
엄마건 엄마 잠드시고 몰래함 ㅠㅠㅠㅠㅋㅋㅋ
나하고 똑같음ㅋㅋ 몰래 인증하고 삭제하고~~~
가족들거 다 샀음 ㅋㅋ 두개는 스밍용 두개는 1200원짜리 투표용!!!
하고 왔어~~~ 대단해 비스트!!!!!!!!!
나두 해쏘 ㅎㅎㅎ 비스트짜응 ㅠㅠ
타 팬 휴덕중인 딸 폰을 강제 수거하며 2표만 쓰기로 하고 모르는 척 3표 씀ㅋㅋㅋㅋ
변명 손이미끄러져 추천 ㅋㅋㅋ
하고왔당!!!!!!!!!!!!!!!!!
ㅈ. 득표수 80,794 (1위와 15,715표차)
화력 장난아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