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홈에서 앨범 공구한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큰홈에서 앨범 공구한대~~

669 2014.10.13 23:26

짧은주소

본문

ㅂㅅㅌㅇ에서 앨범공구하나바
수니가 무슨 힘이.있나..^^
ㄷ달려야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23:27

짤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착취해주뗴여....

파이리2 2014.10.13 23:27

늦덕이라 궁금한거 질문 좀....공구로 앨범 사는게 더 좋아???왜 그런거야?

파이리3 2014.10.13 23:28

초동 집계땜시롱 온리 비스트를 위해 공구하는거징

파이리4 2014.10.13 23:29

각자 사도 초동에 들어가는거 아냐? 흡ㅜㅜ귀찮게 또 질문 미안..ㅋㅋㅋ

파이리5 2014.10.13 23:34

개인도 들어가긴하는데 개인구매자들중에 잘 모르는팬들은 초동집계 안되는 곳에서 사기도하고 초동이라는 개념을 모르면 초동집계 이후에 사기도 하구 그러니까..

파이리6 2014.10.13 23:35

그야그렇지ㅋ그냥자기맘대로하면돼ㅋㅋㅋ
보통 공구하면 그 팬페이지에서 특전같은거 껴줄때가많음 이번앨범엔 빠듯해서 없다지만

파이리7 2014.10.13 23:37

=2. 아!! 나같은 사람들을 위해 공구하는 구나!!ㅋㅋㅋ감쟈감쟈 친절한 파이리들!!!

파이리8 2014.10.13 23:37

아니야 공구하면 가격도 내려가~~~

파이리9 2014.10.13 23:28

공구하는 거 좋아? 뭔가 더 혜택있어?

파이리10 2014.10.13 23:29

공구하면 더 싸~~~난 게을러서 그냥 신나라에서 예약주문해버리지만~

파이리11 2014.10.13 23:32

늦덕들 왠만하면 ㅎㅌㄹㅅ나 신ㄴㅏㄹㅏ에서 구매하는게.좋아 앨범 집계때문에~~

파이리12 2014.10.13 23:33

난 늘 신나라에서만 산당~~ 그리고 팬싸 광탈당하고^^^^^^^^^^^^^^^^^^^^

파이리13 2014.10.13 23:38

ㅋㅋㅋㅋㅋㅋㅋ웃프다

파이리14 2014.10.13 23:39

근데 더 슬픈건 광탈당한 후 날아오는 카드값.......... 답도없음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3 23:36

알겠어 좋은 정보 감쟈~~~^-^♡

파이리16 2014.10.13 23:36

큐비도 안돼!ㅋㅋ

파이리17 2014.10.13 23:38

큐비도 초동 집계가 안되는거임?

파이리18 2014.10.13 23:40

차트가여러갠데 가온엔 들어간다안들어간다 말이많더라고 암튼 각종음방이랑 앨범집계하는곳에 정확히 해당되는곳이 핫트랙스,신나라

파이리19 2014.10.13 23:46

오프는 핫트 온라인은 신나라가 집계에 가장 좋은걸루알고있엉~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