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5주년 이벤트&스록 서폿 입금해줬던 파이리들아 잠깐만 드루와줭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vX 주소복사
본문
원래는 통장에 거래내역이 다 찍혀서 따로 영수증 첨부를 안하려고 했는데
메일 작성하다 보니 이게 영........
아무래도 영수증 첨부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내일 업체들에 영수증 받구 메일 발송할게!
뭐든 정확하게 하는게 좋은데 내가 이런 기본적인 부분을 쉽게 생각했으...ㅠㅠㅠㅠㅠㅠ
빨리 확인하고 싶을텐데 늦어져서 미안해!
메일 작성하다 보니 이게 영........
아무래도 영수증 첨부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내일 업체들에 영수증 받구 메일 발송할게!
뭐든 정확하게 하는게 좋은데 내가 이런 기본적인 부분을 쉽게 생각했으...ㅠㅠㅠㅠㅠㅠ
빨리 확인하고 싶을텐데 늦어져서 미안해!
0

댓글목록
에휴...그렇게까지 안해도 되는데ㅠㅠㅠ
괜찮아~ 천천히해도~ 믿어 파이리를~
ㅠㅠㅠ천천히해ㅠㅠㅠ
파이리야 끝까지 수고가 많다ㅠㅠㅠㅠㅠ
진짜 꼼꼼하다 ㅜㅜㅜ 수고가 많어 ㅜㅜㅜ
마지막 까지 수고해~
ㅇㅇ 알겠엉! 차근차근해줘 ㅎㅎㅎ 고마워!
총대파이리 몸도 안좋다먄서 무리하지말라능 ㅠㅠ 서폿도 제대로 잘 끝났구 후기도 올려줬구 천천히 해두 돼 ㅠㅠㅠㅠㅜㅠ
그르게....급한것도 아니니까 천천히해.....괜히 부담주는거 같아서 미안하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