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스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스타

1,199 2014.10.05 20:31

짧은주소

본문

GK ‏@B2stGK
입술이 텃다. 립글로즈를 발랏다.
반질반질거린다. 안아프다. http://instagram.com/p/txOUysoTZW/
10723993_1503232246584918_1790980348_n.j
6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20:32

ㅋㅋㅋㅋㅋ안아프대..ㅋㅋㅋㅋㅋ 울애기 왜 입술이 텄어ㅠㅠㅠㅠ 그 와중에 또 존잘에 존예네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5 20:32

반질반질.....;_;

파이리3 2014.10.05 20:33

병아리같아ㅠㅠㅠ오구오구

파이리4 2014.10.05 20:33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5 20:33

입술이든 어디든 아프지마 ㅠㅠㅠㅠ
이와중에 얼굴도 반질반질 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5 20:33

덕 통 사 고

파이리7 2014.10.05 20:33

피부도 맨질해ㅋㅋㅋㅋㅋㅋㅋ이뽀 ㅠㅠ

파이리8 2014.10.05 20:34

심장 부여잡았쟈나...... 와씨 ㅠㅠㅠㅠㅠ 존예..
입술 진짜 !!!!!

파이리9 2014.10.05 20:58

짤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5 20:34

눈코입 꽉꽉들어찬것좀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05 20:34

이프니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05 20:35

If 니....♡♡♡♡♡♡♡♡♡♡♡

파이리13 2014.10.05 20:36

새삼 이목구비에 또 놀란다..
작은 얼굴에 눈 코 입 큼직하게 꽉 찬게 신기해 ㅠㅠ
이프니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05 20:36

매끈매끈해♥ 림밥 자주 발라 소듕한 기광이 입술~~

파이리15 2014.10.05 20:39

맑다. 눈도, 피부도, 입술도 기광이는 맑다. ㅠㅜ

파이리16 2014.10.05 20:39

애기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5 20:39

아아아아아아 통통한 젤리 입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05 20:39

미친심장이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네...뀨웨에에에엑!!!!!!

파이리19 2014.10.05 20:39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
광대 주체가 안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05 20:40

피부도 너~~무 좋은데
눈라인이 진짜 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05 20:40

정직하게 씹덕터져서 심장아픔;;;;;

파이리22 2014.10.05 20:45

입쯀 기여워ㅠㅠㅜㅠㅠ

파이리23 2014.10.05 20:45

굴욕이 없니 어쩜 ㅠㅠㅠㅠㅠㅠ 내가 저 각도에서 찍으면 진짜 한번 혼날듯 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05 20:45

너무좋아 기광아♥♥♥

파이리25 2014.10.05 20:47

근데 헤어밴드 한거야?

파이리26 2014.10.05 20:51

비니쓴거같기두햄'~'

파이리27 2014.10.05 20:47

증말못살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05 20:48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05 20:48

애기애기애기애기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05 20:49

눈물이 차올라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05 20:51

피부에
울고
입술에
울고
눈덩자에
울고
콧구멍에
울고
눈썹에
울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05 20:52

우리 립밤을 살걸 그랫나??????????

파이리33 2014.10.05 20:55

그러게 갑자기 추워지니까 립밤도 좋을듯싶네 ㅋ

파이리34 2014.10.05 20:52

진짜 백만불짜리입쯀 ' 3' ♥♥

파이리35 2014.10.05 20:53

파이리들 모였넼ㅋㅋㅋㅋㅋㅋ역시 파이리들 소환시키는건 기광이밖에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6 2014.10.05 20:53

ㅋㅋㅋㅋ 일본팬분 트윗에 눈코입 확대해서 세계유산이네요 라고쓴거 보는데 격하게 동감~~~^^

파이리37 2014.10.05 20: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분도 드립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8 2014.10.05 20:54

애기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아카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촉촉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9 2014.10.05 20:55

엉엉어어엉유ㅠㅠㅠㅠㅠ 립글로즈 발랐대ㅠㅠㅠㅠㅠㅠㅠㅠ 안아프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0 2014.10.05 20:55

운다.꽝스타보고.
예쁘다.기광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1 2014.10.05 20:56

완전애기다♡3♡ ㅠㅠㅠㅠㅠㅠㅠㅠ ㅠ

파이리42 2014.10.05 20:59

애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왜이렇게 이뻐ㅠㅠㅠ

파이리43 2014.10.05 21:04

애기애기 피부며 입술이며 넘이쁘다ㅠㅠㅠ

파이리44 2014.10.05 21:06

ㅋㅋㅋㅋㅋㅋ안아프면 되써ㅋㅋㅋ 입술 아파서 립글로스 발랐져ㅠㅠㅠ 귀여워 왜케 다 반들반들 이쁜것이야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5 2014.10.05 21:08

아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6 2014.10.05 21:08

기여워 ㅜㅜ

파이리47 2014.10.05 21:08

야!! 니네 평소엔 안나타나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팅만했지!!! ㅋㅋㅋㅋㅋㅋ

파이리48 2014.10.05 21:13

(뜨끔)

파이리49 2014.10.05 21:11

기광이 립밤 어떤거 쓸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뿌다 ㅠㅠ

파이리50 2014.10.05 21:12

눈이..넘나 아름다워ㅠㅠㅠㅠ

파이리51 2014.10.05 21:13

참 반들반들~맨질맨질~아주 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2 2014.10.05 21:17

트렌드에 립글로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3 2014.10.05 21:27

트윗 트렌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스기 ;ㅅ;

파이리54 2014.10.05 21:18

이사진 나만 취격임뮤ㅠㅠㅠㅠㅠㅠ?? 아 액희ㅠㅠㅠㅠ

파이리55 2014.10.05 21:27

내 취향도 저격 빵야빵야 ㅠㅠ

파이리56 2014.10.05 21:21

이..기...과..앙.... 지금 누굴 십덕사 시키는고ㄴ

파이리57 2014.10.05 21:26

코 피부가 어쩜 저렇지ㅜㅜㅜ 부럽..

파이리58 2014.10.05 21:28

경숙이때같다 진짜 애기 안늙어;;;ㅠ;;

파이리59 2014.10.05 21:33

애기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파이리60 2014.10.05 21:38

나만의 기광이 씹덕 포인트는 지조있게 쌍시옷이 아닌 시옷받침으로 꾸준히 쓰는거~^^ 뭔가 귀여운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

파이리61 2014.10.05 21:40

ㅇㅇ지조있음ㅋㅋ짱귀ㅠㅠ

파이리62 2014.10.05 21:43

r근데 또 진지하게 글쓸대는 쌍시옷 다 써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둥이 ㅠㅠㅠㅠㅠ

파이리63 2014.10.05 21:49

미자 ㅋㅋㅋ진지하고 똑바른 말쓸때는 맞춤법이랑 띄어쓰기도 정확히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씹덕 ㅠㅠ

파이리64 2014.10.05 22:02

기광기광

파이리65 2014.10.05 22:03

이쁘니ㅠㅠ피부ㅠ콧대ㅠ
립밤아니라 립글로즈 발라써요?5959~

근뎅 오늘 스케쥴은없지않아써?
아이라인 그린거봐서 뭐 촬영햇나봐ㅎㅎ

파이리66 2014.10.05 22:07

아이라인 안그린거 아냐? 속눈썹 촘촘이 있어서 그런걸로 보이는데ㅎㅎ
컴으로 크게 보는데 아이라인 안그려져있당ㅋㅋ

파이리67 2014.10.05 22:11

생얼같은데~~~

파이리68 2014.10.05 22:10

백옥같다는말을 기광이를 통해 배운다 ㅎㅎㅎㅎㅎ 뽀뽀해주고파 아항항

파이리69 2014.10.05 22:51

날씨가 쌀쌀해져서 ㅠㅠ 손에 핸드크림 바르구 다리위에 담요덮구 전기장판 틀구 ㅠㅠ 알다시피 건강이 젤중요하다 ㅠㅠ 애정하는액희얌 ㅠㅠ

파이리70 2014.10.05 23:19

진짜 로그인 하게 만드는 사진이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아ㅍ

파이리71 2014.10.06 01:20

미친다 자다가 알람뜬거 보고 바로 눈떠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아미친 조녜 씨바류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찬양함 피부 개꿀이야ㅜㅠㅠㅠㅠ 애깅 눈코입 안이쁨데가 없서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