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티저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디오 티저네...

772 2014.10.11 00:36

짧은주소

본문

6개 중에 유일하게 하나 있는 기광이 자작곡인데
노래 티저 나오니까 노래 반응보단 뮤비 이상하다는 평만 엄청 받고
피드백 빨라서 이번엔 오디오 티저 나왔는데
기광이건 대체 왜 그랬어 큐브 새기들아.......ㅂㄷㅂㄷ........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1 00:37

.....존나슬픔...

파이리2 2014.10.11 00:37

큐브가 기광이 안티이거나
나름 신경써준건데 능력이 없어서 망작이 됐거나...
아님 일단 기광이 곡으로 간본거이거나..

파이리3 2014.10.11 00:37

큡............ㅂㄷㅂㄷ...........

파이리4 2014.10.11 00:37

나 너무 기분나빠...진짜 피드백해두 기분 더러울거같더라니 역시나 ㅋㅋㅋㅋㅋ진짜 하나있는 노래에 무슨 짓이야? ㅋㅋㅋㅋ 노래 좋은거랑은 별개로 진짜 어이없고 욕나와..

파이리5 2014.10.11 00:37

쏘핫한테 왜그랬는지 400줄 이상으로 서술해 ㅅㅂ......

파이리6 2014.10.11 00:38

피드백 빨라서 좋다만.. 진작에 그러지..ㅂㄷㅂㄷ

파이리7 2014.10.11 00:38

나도폰기광이라 오디오티져퍼오진못했는데
큐브가피드백을하다니 놀라우면서도 소름돋는다

그럼 어제 그사람들이 다른 티져까지 다 찍어놨었다는건가?

파이리8 2014.10.11 00:38

오늘 뮤비로나오든 오디오로나오든 이래나저래나 짜증.. 기광이한테 왜그래

파이리9 2014.10.11 00:38

ㅠㅠ 진짜 알수없는 뮤비땜에 노래에 대한 반응은 적고 ㅠㅠ 슬프다

파이리10 2014.10.11 00:38

존나 빡치는데 그냥 마음 다스리구 있음....피드백해도 솔직히 기분 상한건 나아지지 않는데 안하는것보다 한게 낫지...ㅂㄷㅂㄷ 진짜 병신짓함 큐브

파이리11 2014.10.11 00:38

그거 가지고 기광이가 불쌍하진 않은데..
단어 선택이 좀..
여튼 뭐 이제라도 영상 없앤게 다행이라 생각함
하필 기광이 곡에 ㅡㅡ개똥같은 영상 끼얹은건 빡치지만.

파이리12 2014.10.11 00:38

기광이노래에 실험한거야 뭐야 진짜 어이없어

파이리13 2014.10.11 00:39

진짜 ㅋㅂ 별로다

파이리14 2014.10.11 00:40

우리 단어선택 잘하자...그냥 큐브딴에는 잘하려다가 반응 안좋으니까 피드백 한걸수도있잖아..하필 첫타자가 기광이 곡이었던것뿐이지..;
속상한 맘은 나도 이해하는데 좋게 생각하자.

파이리15 2014.10.11 00:42

222

파이리16 2014.10.11 00:43

22 그래, 기광이 곡이 나중에 나오면 이것도 다 해프닝일 뿐일거고....

파이리17 2014.10.11 00:44

-

파이리18 2014.10.11 00:44

이 댓글들에 수정할 게 뭐가 있엉? 그냥 좋게 생각하자는 거고 단어 선택 잘하자는 얘기 뿐인뎅'ㅁ'

파이리19 2014.10.11 00:46

그냥 수정하자고 단 거 가지고 요상하게 물어뜯네 ㅋ 아 그만하자

파이리20 2014.10.11 00:47

이댓글자체에 문제가있는게아닌데 왜수정해달라는거야^^;

파이리21 2014.10.11 00:48

이 댓글은 원글 얘기하는 거 아닌것 같아~~ㅋㅋ그냥 전반적인 분위기 말한거 같은데 아닌가?

파이리22 2014.10.11 00:48

걍 피드백하면 댓글도 수정하자고 많이들하잖아. 왜케 고나리암 ㅠㅠ 걍 한말이갰지~~

파이리23 2014.10.11 00:52

진정해~'ㅇ' 이 기광이 밖에 모르는 바버들암 ♥

파이리24 2014.10.11 01:03

그냥 저 댓글엔 수정할 사항이 없다고 생각해서 왠 고나리인가 싶어서 댓글 달았을 뿐이지
요상하게 물어뜯을려고 그랬던 거 아니야...
큡때문에, 너파이리 나파이리 다 짜증난 상태에 있어서 서로 좀 까칠해져 있던 모양인데,
아니, 나 혼자 얄궂게 받아들여서 그랬을 수도 있고.....
무튼, 서로 오해가 있었던 것 같네. 미안..
기광이 인스타로 서로 마음을 풀어보자....

1876E64B4EE38A71321F60

파이리25 2014.10.11 00:53

원글이 수정되어서 그거보고 쓴 댓글 수정해달라는거 아냐? 단어도 지웠다며? 그런거같은뎅 ^^

파이리26 2014.10.11 00:41

어제 큡이 인터넷써치 좀 했나봐 ~ ㅎㅎㅎㅎ 오디오티저인걸 보니까 ...
반응 장난아님을 안걸까~ 원래 이곡은 오디오 티저로 가려고 했던걸까? ㅎㅎㅎ

파이리27 2014.10.11 00:43

궁예긴하지만 내가보기엔 영상티저였을거같앙.. 반응안좋으니까 덮은거..같앙

파이리28 2014.10.11 00:42

왜하필 하나있는 기광이노래에 ㅋㅋㅋㅋ 어이없어 진짜. 기광아 내가 다 미안해 ㅠㅠ

파이리29 2014.10.11 00:43

근데 노래자체는 좋다는반응 엄청 많았어 영상이구려서그렇지 일반화는ㄴㄴ해!

파이리30 2014.10.11 00:43

속상하다.
전문가라면서 그 사내방송으로도 안쓸 것 같은 영상을 보면서 아무 생각이 안들었나.
이렇게 피드백할꺼면 쏘핫도 오디오만 다시 올려줬으면 하네 ㅠㅠ 하지만 안되겠지 ㅠㅠㅠ

파이리31 2014.10.11 00:45

222 나도 그냥 소망 ㅠㅠ 오디오만 다시 올려주면 좋겠다

파이리32 2014.10.11 00:43

아 씨 진짜 빡침ㄷㄷ 하나 있는 곡을 가지고 실험했냐 진짜 어이없네 아... 분통터짐 ㅋ

파이리33 2014.10.11 00:44

아진짜 열뻗치는데..좋게생각하자......어차피 30초짜리고 inst버전이고 완곡이나 기다려봐야지 근데 진짜 이빢침........

파이리34 2014.10.11 00:44

그냥 큐브가병신인거야 간볼생각할회사도아님ㅋ
걍 그사람들로 다 찍어놨는데 반응안좋아서 덮은거일듯

파이리35 2014.10.11 00:45

존나 억울해서 눈물난다 진짜 기분더러워 피드백 안해도 더럽지만 피드백해서 기분더더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6 2014.10.11 00:46

에휴ㅠㅠ영상안뜨고 오디오티져뜬건다행이지만 기분은참뭣같다ㅋ........

파이리37 2014.10.11 00:46

최초 성애자는 이번에도 ...ㅠㅠ

파이리38 2014.10.11 00:48

최초 성애자....진짜..........빡쳐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9 2014.10.11 00:46

그래도 난 피드백 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함....처음 곡이 기광이 곡에.....그런 거 끼얹은거 정말 짜증나지만, 귀닫고 끝까지 다 그랬으면 정말 더 짜증 났을듯...

파이리40 2014.10.11 00:47

2 안하는것보단 한게 나아

파이리41 2014.10.11 00:48

3 난 속은 좀 상해도 차라리 이번에 열심히 하는것같아서 괜찮다

파이리42 2014.10.11 00:49

3333 기분은 진짜 더러운데....안하는것 보다야 한게 더 나음

파이리43 2014.10.11 00:51

다들 피드백한건 다행이라고생각하지
다만 속상하고빡칠뿐..^^..

파이리44 2014.10.11 00:59

2.. 이마음이야 피드백한게 당연히 다행인데 빡치는거..

파이리45 2014.10.11 00:46

저거 티저 영상만 다른걸로 못바꾸는거냐?? 지금 바꾸면 검색수까지 다 제로되니 안되고 영상만이라도 없애라고 했으면 좋겠다... 할수만 있다면ㅋ

파이리46 2014.10.11 00:46

이렇게 된거 쏘핫도 오디오 티저로 다시올려줬으면 좋겠어. 피드백 한건 좋지만 진짜 씁쓸하다.

파이리47 2014.10.11 00:46

아오 명불허전 공식 마루타 ㅂㄷㅂㄷ
오디오티저로 다시 올려주면 안되냐? 안하겠지

파이리48 2014.10.11 00:46

아진짜..속상하네......기광아 너밖에 없다 ..ㅠㅠㅠ 그래도 쏘핫 노래너무좋아...ㅠㅠ

파이리49 2014.10.11 00:47

할거면 지우고 다시 올리든가 뭐하는짓인지 모르겠다 ㅋㅋ

파이리50 2014.10.11 00:48

피드백해서 다행이고 좋긴한데
또 속상하기도하고 다들비슷한마음일것같아ㅜㅜ
아쉽지만 광쁘노래 완곡을 기다리자!

파이리51 2014.10.11 00:49

지우면 조회수 아깝자나......그냥 따로 오디오티져 다시 올려주기만 하면 되지...

파이리52 2014.10.11 00:49

아니근데 애초에 오디오로 바꿀거면 이미 반응다알았을텐데 쏘핫도 오전에 다시 올렸어도 됬잖아 아 진짜 열나네

파이리53 2014.10.11 00:50

네모상자 진짜 존빡이야....그치만 지금이라도 피드백 해서 다행이긴 한거 같음..
그니깐 쏘핫도 오디오티저 줘...

파이리54 2014.10.11 00:51

에효...

파이리55 2014.10.11 00:52

얘두라 기광이가 직접 오디오 티저 올려줌ㅠㅠㅠㅠㅠㅠ 직접 노래불러줌ㅠㅠㅠ 속상한 마음 추스르고 기광이 노래 들으러 가자ㅠㅠㅠㅠㅠ

파이리56 2014.10.11 00:54

보니까 6번 트랙부터 흐름따라 올리려고 한 거 같은데 영상이 그저 안좋았을뿐... 하필 큡이 센스가 없었던거지ㅠㅠ 피드백 해준다니 다행이라 여겨야 할 거 같아 노래에 집중하자 쏘핫!!

파이리57 2014.10.11 00:54

됐다 기광이가 노래 불러주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8 2014.10.11 00:54

걍 우리끼리는 뭔맘인지 알잖아.. 다들 비슷한맘일테니 걍 토닥이면 되지 서로 고나리 안했음 좋겠어 ㅠㅜ

파이리59 2014.10.11 00:55

기광이노래 티저는 기광이가 직접 올려주는구나....♥ 에효...

파이리60 2014.10.11 00:57

큐브 ㅂㄷㅂㄷ 휴........ 좋게 생각해야지...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1 2014.10.11 01:13

파이리들아 ㅈㄴ 속상한데!!!!!!!!!!!!!!!!!!!!!
기광이 이번 활동 빵빵터질 액땜 했다고 생각하자!!!!!!!!!!!!!!!!!!!!!!!!!!!!!!!!!!!!!!!!!!!!!!!!!!

후,.,,,,,,,,,몸에서 사리나오겠는데

기광이 생각해서 파이리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쁘가 젤 속상할꺼야 ㅠㅠㅠ 광쁘에게 좋은 기운 넣어주자!!!!!!!!!!!!!!!!!!!!!!!

광코리타 지켜줄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2 2014.10.11 01:22

그래 시작부터 액땜 한번 제대로 했네ㅋㅋㅋ
기광이 대박나려나보다!!!!

파이리63 2014.10.11 06:47

난 이와중에 왜..."오디오 터지네"로 읽은걸까??^^;;;
내 눈알은 정말 민폐구나.....ㅠㅠ;;;;;;
기광아 사랑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