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마트갔는데.... 566 2014.10.19 17:0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v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이거 보고 광코리 생각나면 나 미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김 나도 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아이스크림 파는데가서 생각나서 찰옥수수도 샀어^______^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7:08 아 파이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중증이네♥ 0 0 아 파이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중증이네♥ 파이리2 2014.10.19 17: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9 17: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런거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런거 파이리4 2014.10.19 17:10 사진은또존나컼ㅋㅋㅋㅋㅋㅋ개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사진은또존나컼ㅋㅋㅋㅋㅋㅋ개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9 17:14 너파이리 .맑은 공기도 좀 쐬고그래라ㅋㅋㅋ 0 0 너파이리 .맑은 공기도 좀 쐬고그래라ㅋㅋㅋ 파이리6 2014.10.19 17:15 이건좀ㅋㅋㅋㅋ 일상생활 가능하니 파이리?ㅋㅋ 0 0 이건좀ㅋㅋㅋㅋ 일상생활 가능하니 파이리?ㅋㅋ 파이리7 2014.10.19 17:16 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9 17:16 괜찮아~~~난 무 뿐만 아니라....길가에 있는 시퍼런 잎만봐도 그래~~ㅋㅋㅋㅋ 0 0 괜찮아~~~난 무 뿐만 아니라....길가에 있는 시퍼런 잎만봐도 그래~~ㅋㅋㅋㅋ <img src='http://i.imgur.com/bG8JLsW.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파이리9 2014.10.19 17: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9 17: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19 17:33 아 웃겨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무는 싱싱하네ㅋㅋㅋ 0 0 아 웃겨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무는 싱싱하네ㅋㅋㅋ 파이리12 2014.10.19 17:35 나만 배고프냐 ㅋㅋㅋ 깍두기에 흰쌀밥 먹고싶네 0 0 나만 배고프냐 ㅋㅋㅋ 깍두기에 흰쌀밥 먹고싶네 파이리13 2014.10.19 17:37 공감ㅠㅠ 무..맛잇겟엉ㅋㅠ 0 0 공감ㅠㅠ 무..맛잇겟엉ㅋㅠ 파이리14 2014.10.19 17:56 오늘 또 드립 터지는 거야? 나 옥수수아이스크림만 봐도 나도 그러건 똑같네 0 0 오늘 또 드립 터지는 거야? 나 옥수수아이스크림만 봐도 나도 그러건 똑같네 파이리15 2014.10.19 18:40 무 엄청 곱게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무 엄청 곱게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19 19:54 헉...어느부분이? 무청부분? 헉.....너 어뜩카냐....... 0 0 헉...어느부분이? 무청부분? 헉.....너 어뜩카냐....... 파이리17 2014.10.19 22: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19 22:33 기광이에게 빠지면 저정도 중증은 기본 아니냐/?? 0 0 기광이에게 빠지면 저정도 중증은 기본 아니냐/??
댓글목록
아 파이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중증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런거
사진은또존나컼ㅋㅋㅋㅋㅋㅋ개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
너파이리 .맑은 공기도 좀 쐬고그래라ㅋㅋㅋ
이건좀ㅋㅋㅋㅋ
일상생활 가능하니 파이리?ㅋㅋ
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난 무 뿐만 아니라....길가에 있는 시퍼런 잎만봐도 그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무는 싱싱하네ㅋㅋㅋ
나만 배고프냐 ㅋㅋㅋ 깍두기에 흰쌀밥 먹고싶네
공감ㅠㅠ 무..맛잇겟엉ㅋㅠ
오늘 또 드립 터지는 거야? 나 옥수수아이스크림만 봐도 나도 그러건 똑같네
무 엄청 곱게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어느부분이? 무청부분? 헉.....너 어뜩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에게 빠지면 저정도 중증은 기본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