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큐브뭐하니.... 2,120 2014.10.13 00:3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v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 똥줄탄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00:32 떴어! ㅋㅋ 0 0 떴어! ㅋㅋ 파이리2 2014.10.13 00:33 어디떳어? 트윗에없는뎅 0 0 어디떳어? 트윗에없는뎅 파이리3 2014.10.13 00:33 페북에! 0 0 페북에! 파이리4 2014.10.13 00:33 BEAST - '좋은 일이야' Audio Teaser https://soundcloud.com/unitedcube/beast-special-7th-mini-time-3-audio-teaser/s-07JvS 0 0 BEAST - '좋은 일이야' Audio Teaser https://soundcloud.com/unitedcube/beast-special-7th-mini-time-3-audio-teaser/s-07JvS 파이리5 2014.10.13 00:34 ㅈ. 하 이거 기광이 목소리 아냐? 0 0 ㅈ. 하 이거 기광이 목소리 아냐? 파이리6 2014.10.13 00:35 ㅇㅇ! 기광+준형 인 듯 존좋 ㅠㅠㅠㅠ 0 0 ㅇㅇ! 기광+준형 인 듯 존좋 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3 00:35 맞는듯ㅠㅠㅠㅜㅜㅜ 0 0 맞는듯ㅠㅠㅠㅜㅜㅜ 파이리8 2014.10.13 00:35 맞는듯ㅜㅜ 0 0 맞는듯ㅜㅜ 파이리9 2014.10.13 00:35 맞는듯ㅠㅠㅠ 0 0 맞는듯ㅠㅠㅠ 파이리10 2014.10.13 00:35 마쟝 마쟝 ㅠㅠㅠㅠㅠㅠ흐규흐규 음색깡패 0 0 마쟝 마쟝 ㅠㅠㅠㅠㅠㅠ흐규흐규 음색깡패 파이리11 2014.10.13 00:35 난 트윗만 엄청 기다렸네~~~ 0 0 난 트윗만 엄청 기다렸네~~~ 파이리12 2014.10.13 00:36 ㅈ. 나도 ㅋㅋㅋㅋㅋ큐브 안하던일하랴니 복잡한가봄 ㅋㅋㅋㅋㅋ 0 0 ㅈ. 나도 ㅋㅋㅋㅋㅋ큐브 안하던일하랴니 복잡한가봄 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13 00:36 아씨ㅜㅜㅜㅜㅜ티져4갠데 3개에기광이목소리있어...o<- 0 0 아씨ㅜㅜㅜㅜㅜ티져4갠데 3개에기광이목소리있어...o<-< 파이리14 2014.10.13 00:37 행복하다ㅠㅠㅠ 진짜ㅠㅠ 0 0 행복하다ㅠㅠㅠ 진짜ㅠㅠ 파이리15 2014.10.13 00:36 기강아 ㅠㅠㅠㅠㅠㅠ 내새끼 ㅠㅠㅠ 오늘도 내새끼 목소리라서 죠타 ㅠㅠㅠㅠㅠ 0 0 기강아 ㅠㅠㅠㅠㅠㅠ 내새끼 ㅠㅠㅠ 오늘도 내새끼 목소리라서 죠타 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13 00:39 헐 오늘은 기대 안했는데 기광이 목소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헐 오늘은 기대 안했는데 기광이 목소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3 00:39 2222솔직히어제도기대안했는데기광이고ㅕ오늘도..ㅜ.ㅜ 0 0 2222솔직히어제도기대안했는데기광이고ㅕ오늘도..ㅜ.ㅜ 파이리18 2014.10.13 00:58 오늘도 좋다ㅠㅠㅠㅠ 0 0 오늘도 좋다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13 00:40 기광이목소리 너무조탕 ㅜㅜㅜㅜㅜㅜㅜ 0 0 기광이목소리 너무조탕 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0 2014.10.13 00:44 몇번을 들었는지ㅠㅠㅠㅠ울애기 음색 진짜 죽여줘ㅠㅠㅠㅠㅠㅠ 아주 그냥 죽여줘요~~~~~~ 0 0 몇번을 들었는지ㅠㅠㅠㅠ울애기 음색 진짜 죽여줘ㅠㅠㅠㅠㅠㅠ 아주 그냥 죽여줘요~~~~~~ 파이리21 2014.10.13 00:45 와 기광이야ㅜㅜ 0 0 와 기광이야ㅜㅜ 파이리22 2014.10.13 00:46 목소리 진짜 좋아ㅠㅠㅠㅠ 이번곡은 또 다른 매력ㅠㅠ 노래도 좋고 목소리도 좋고ㅡㅜㅠ 0 0 목소리 진짜 좋아ㅠㅠㅠㅠ 이번곡은 또 다른 매력ㅠㅠ 노래도 좋고 목소리도 좋고ㅡㅜㅠ 파이리23 2014.10.13 00:51 감질나지만 기광이 목소리 조큼이라도 있어서 조으다ㅎㅎ 음색 진짜 세련됐어bbb 0 0 감질나지만 기광이 목소리 조큼이라도 있어서 조으다ㅎㅎ 음색 진짜 세련됐어bbb 파이리24 2014.10.13 00:54 아 완전 빡쳐.... 트윗에 잘 올리다가 갑자기 페북에만 올리는 이유 뭐냐고.... 아 이제서야 올리네...큐브....ㅡㅡ 0 0 아 완전 빡쳐.... 트윗에 잘 올리다가 갑자기 페북에만 올리는 이유 뭐냐고.... 아 이제서야 올리네...큐브....ㅡㅡ 파이리25 2014.10.13 00:57 지금올리심^^.. 0 0 지금올리심^^.. 파이리26 2014.10.13 01:03 근데 기광이 목소리 진짜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랑도 잘어울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근데 기광이 목소리 진짜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랑도 잘어울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3 01:05 완전좋아 ㅠㅠ 기광 준형 크로스!!! 기광음색은 늘 대단 ㅠㅠㅠ♥ 0 0 완전좋아 ㅠㅠ 기광 준형 크로스!!! 기광음색은 늘 대단 ㅠㅠㅠ♥ 파이리28 2014.10.13 01:23 근데 기광이 목소리는 애들 한명씩 붙여놔도 다 어울리지않아? 0 0 근데 기광이 목소리는 애들 한명씩 붙여놔도 다 어울리지않아? 파이리29 2014.10.13 15:51 맞아맞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다 어울리지ㅠㅠㅠ 0 0 맞아맞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다 어울리지ㅠㅠㅠ 파이리30 2014.10.13 08:06 아 진짜 기광이 명불허전 음색깡패ㅠㅜㅜㅠㅠ 지금 녹ㄱ아내린게 혹시 제 고막인ㄱㅏ요?? 정말 은혜롭다 ㅠㅠ 0 0 아 진짜 기광이 명불허전 음색깡패ㅠㅜㅜㅠㅠ 지금 녹ㄱ아내린게 혹시 제 고막인ㄱㅏ요?? 정말 은혜롭다 ㅠㅠ
댓글목록
떴어! ㅋㅋ
어디떳어? 트윗에없는뎅
페북에!
BEAST - '좋은 일이야' Audio Teaser
https://soundcloud.com/unitedcube/beast-special-7th-mini-time-3-audio-teaser/s-07JvS
ㅈ. 하 이거 기광이 목소리 아냐?
ㅇㅇ! 기광+준형 인 듯
존좋 ㅠㅠㅠㅠ
맞는듯ㅠㅠㅠㅜㅜㅜ
맞는듯ㅜㅜ
맞는듯ㅠㅠㅠ
마쟝
마쟝 ㅠㅠㅠㅠㅠㅠ흐규흐규 음색깡패
난 트윗만 엄청 기다렸네~~~
ㅈ. 나도 ㅋㅋㅋㅋㅋ큐브 안하던일하랴니
복잡한가봄 ㅋㅋㅋㅋㅋ
아씨ㅜㅜㅜㅜㅜ티져4갠데 3개에기광이목소리있어...o<-
행복하다ㅠㅠㅠ 진짜ㅠㅠ
기강아 ㅠㅠㅠㅠㅠㅠ 내새끼 ㅠㅠㅠ 오늘도 내새끼 목소리라서 죠타 ㅠㅠㅠㅠㅠ
헐 오늘은 기대 안했는데 기광이 목소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22솔직히어제도기대안했는데기광이고ㅕ오늘도..ㅜ.ㅜ
오늘도 좋다ㅠㅠㅠㅠ
기광이목소리 너무조탕 ㅜㅜㅜㅜㅜㅜㅜ
몇번을 들었는지ㅠㅠㅠㅠ울애기 음색 진짜 죽여줘ㅠㅠㅠㅠㅠㅠ 아주 그냥 죽여줘요~~~~~~
와 기광이야ㅜㅜ
목소리 진짜 좋아ㅠㅠㅠㅠ 이번곡은 또 다른 매력ㅠㅠ 노래도 좋고 목소리도 좋고ㅡㅜㅠ
감질나지만 기광이 목소리 조큼이라도 있어서 조으다ㅎㅎ 음색 진짜 세련됐어bbb
아 완전 빡쳐.... 트윗에 잘 올리다가 갑자기 페북에만 올리는 이유 뭐냐고.... 아 이제서야 올리네...큐브....ㅡㅡ
지금올리심^^..
근데 기광이 목소리 진짜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랑도 잘어울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좋아 ㅠㅠ 기광 준형 크로스!!! 기광음색은 늘 대단 ㅠㅠㅠ♥
근데 기광이 목소리는 애들 한명씩 붙여놔도 다 어울리지않아?
맞아맞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다 어울리지ㅠㅠㅠ
아 진짜 기광이 명불허전 음색깡패ㅠㅜㅜㅠㅠ 지금 녹ㄱ아내린게 혹시 제 고막인ㄱㅏ요?? 정말 은혜롭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