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12시30분 계속 듣고있으니까 막 벅차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vz 주소복사
본문
얘들아 사랑해!!!!!!!!!!!!!!!!!!!
기강아 사랑해!!!! 사랑한다고!!!! 비스트 사랑해!!!!!!
육성으로 소리치고 싶은데 참고있어...4ㄹ6ㅎh........
기강아 사랑해!!!! 사랑한다고!!!! 비스트 사랑해!!!!!!
육성으로 소리치고 싶은데 참고있어...4ㄹ6ㅎh........
0

댓글목록
기광아 정말 최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엉엉 기광이때문에 항상 감격하고 행복해 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