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런 거 양도 받았는데 어쩌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이런 거 양도 받았는데 어쩌지~

582 2014.10.17 20:47

짧은주소

본문

LWkVEHr.jpg?1

내일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있자나
내가 수원사는데 우리 사장님 친구분이 나한테 이거 양도 했다
이게 뭐냐면 경기도 내에 있는 OOO장 있자너 예를 들면 어디어디 이사장 같은
본인은 여기 안가신다며 나한테 내미셨다~ 근데 이옷 입고 이 스티커 붙히고 들어가야한다는데
내가 너무 튀지 않을까? 내가 아무리 30대여도 동안이라
어르신으로 안볼 거 같은데 어째...
나는 먼 발치에서 기광이 보고 와야지 그랬는데 이거 입고 내가 갈 수 있을지 고민 된다
눈 질끈 감고 가봐야하나 어쩌지~
별걸 다 양도 해주셔어 나 동네 유지 같자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20:49

사진이안보여파잇...

파이리2 2014.10.17 20:49

고쳤어~ html을 안눌렀네

파이리3 2014.10.17 20:50

그냥 관계자처럼 보일 것 같은데. 괜찮을 것 같아

파이리4 2014.10.17 20:53

괜찮을꺼같애ㅋㅋ좋은자리 앉게 되는거아냐?일단 입고 들어갔다가 좀 그렇다 싶으면 벗으면 되지ㅋㅋ

파이리5 2014.10.17 20:54

당당하게 들어가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7 20:56

동네유지ㅋㅋ 부럽다야

파이리7 2014.10.17 20:57

주황색이네 괜찮다야

파이리8 2014.10.17 21:56

관계자의 위치라니 부럽다ㅋㅋㅋ

파이리9 2014.10.17 22:00

나 같으면 들어갈거야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7 22:10

w. 우리 회사 실장님이 나에게 그러시더라 "내가 너 이거 입고 거기 간다에 내 손목을 걸겠다"라고...
흠짓~ 놀랬다 나 나름 일코였는데 언제 내가 해제 된건가~
암튼 이거 입고 가기에 내가 용기가 부족하지만 실장님 말대로 내가 가있을 거 같긴 하다
근데 저 옷은 좀 아니자나~

파이리11 2014.10.18 01:41

이 행사 개회식 행사 취소됐다고 지금 큰 홈에 떴어~ 이게 기광이 나올 수원 행사 맞지?
상황이 상황이니만큼 마냥 아쉬워 할 수도 없네.... 실장님 손목 잘 회수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