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12시간 남았다아아아 ㅠㅠ 434 2014.10.19 11:5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wR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비스트의 7번째 스페샬 미니앨범이자 기광이의 세번째 자작곡 쏘핫 듣기까지!!! 파이리들 모두 일요일 잘 보내 ㅎㅇㅎ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2:00 그러쿠나 늙으니까시간잘가서좋다ㅠㅠ 너파이리도 남은휴일잘보내^^ 0 0 그러쿠나 늙으니까시간잘가서좋다ㅠㅠ 너파이리도 남은휴일잘보내^^ 파이리2 2014.10.19 12:21 두근두근 설렌디아~ 0 0 두근두근 설렌디아~ 파이리3 2014.10.19 13:37 자작곡길~엇음♥ 0 0 자작곡길~엇음♥ 파이리4 2014.10.19 13:38 쏘핫♥ 0 0 쏘핫♥ 파이리5 2014.10.19 13:41 기광이목소리가많으면더와닿을텐데♥ 0 0 기광이목소리가많으면더와닿을텐데♥ 파이리6 2014.10.19 13:41 쏘핫!!!!!! 0 0 쏘핫!!!!!! 파이리7 2014.10.19 13:42 웅^^ 11시간38분지나면ㅋㅋ 0 0 웅^^ 11시간38분지나면ㅋㅋ 파이리8 2014.10.19 14:36 우리 파워 스밍하자~~~~~~~~ 0 0 우리 파워 스밍하자~~~~~~~~ 파이리9 2014.10.19 15:58 8시간정도남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열스밍하자 노래는좋을거뻔하구>_< 기대된당 0 0 8시간정도남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열스밍하자 노래는좋을거뻔하구>_< 기대된당
댓글목록
그러쿠나 늙으니까시간잘가서좋다ㅠㅠ
너파이리도 남은휴일잘보내^^
두근두근 설렌디아~
자작곡길~엇음♥
쏘핫♥
기광이목소리가많으면더와닿을텐데♥
쏘핫!!!!!!
웅^^
11시간38분지나면ㅋㅋ
우리 파워 스밍하자~~~~~~~~
8시간정도남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열스밍하자 노래는좋을거뻔하구>_< 기대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