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나너무 떨린 나머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나너무 떨린 나머지....

392 2014.10.19 22:51

짧은주소

본문

치즈머핀이랑 우유 렌지에 돌렸다....
아 떨려 떨려
소핫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22:52

핑계대지마라 ㅡㅡ

파이리2 2014.10.19 22:54

이 밤에? 우리 기광이가 알면 기겁하지 않을까? 관리하자~

파이리3 2014.10.19 22:54

참내 니만 먹냐? ㅠㅠ

파이리4 2014.10.19 22:57

ㅈ. 먹으니깐 심신이 안정되는 느낌적인 느낌

파이리5 2014.10.19 22:58

그래 이왕 먹는 거 안정된 느낌적인 느낌 누리면서 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9 22:58

그냥 배고팟던거

파이리7 2014.10.19 22: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직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9 23:03

난 커피마신다고 커피잔 꺼내서는 커피잔에 밥 펐다 -_- 물 부을려다가 깜짝놀랬어

나 앨범 생각에 넋 나갔나봐

파이리9 2014.10.19 23:06

그냥 밥먹고 싶었던거.

파이리10 2014.10.19 23: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파이리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19 23:14

ㅋㅋㅋㅋㅋㅋ 난 멍때리고 있따 시간이 가기만을...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