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트 다 좋은데 마지막이 최고다 417 2014.10.17 00:4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wm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미친 거 같다... 광쁘 목소리 나오는데 진짜 막 소름이 다 끼침 ㅠㅠㅠㅠㅠㅠㅠ 미친 거 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0:49 나 진짜 현실눈물 나고 덜덜 떨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감정이입 1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 진짜 현실눈물 나고 덜덜 떨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감정이입 1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00:49 어 미친거 같애 하....ㅠㅠㅠㅠㅠㅠㅠ 0 0 어 미친거 같애 하....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7 00:50 소오름!현친이자 비스트수니인 친구들이랑 같이 보고 있었는데 셋다 동시에 소리지름ㅋㅋ 0 0 소오름!현친이자 비스트수니인 친구들이랑 같이 보고 있었는데 셋다 동시에 소리지름ㅋㅋ 파이리4 2014.10.17 00:50 아 진짜 나 그부분 소름 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진짜 나 그부분 소름 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7 00:51 지금~~~~ 그 부분 ㅠㅠㅠㅠㅠ 0 0 지금~~~~ 그 부분 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7 00:52 나도 그부분 현실 소름 쫙 ㅠㅠㅠㅜㅜㅠㅠ 미친거가타 진심;; 0 0 나도 그부분 현실 소름 쫙 ㅠㅠㅠㅜㅜㅠㅠ 미친거가타 진심;; 파이리7 2014.10.17 00:53 맞아 그부분 애기 음색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맞아 그부분 애기 음색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7 00:57 마지막도 좋은데 첫 파트에서 중간에 한 번 쉬고 들어간 그 부분!! 진짜 좋아ㅠㅠㅠㅠㅠ 0 0 마지막도 좋은데 첫 파트에서 중간에 한 번 쉬고 들어간 그 부분!! 진짜 좋아ㅠㅠㅠㅠㅠ
댓글목록
나 진짜 현실눈물 나고 덜덜 떨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감정이입 1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 미친거 같애 하....ㅠㅠㅠㅠㅠㅠㅠ
소오름!현친이자 비스트수니인 친구들이랑 같이 보고 있었는데 셋다 동시에 소리지름ㅋㅋ
아 진짜 나 그부분 소름 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그 부분 ㅠㅠㅠㅠㅠ
나도 그부분 현실 소름 쫙 ㅠㅠㅠㅜㅜㅠㅠ 미친거가타 진심;;
맞아 그부분 애기 음색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도 좋은데 첫 파트에서 중간에 한 번 쉬고 들어간 그 부분!! 진짜 좋아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