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Today is my birthday~♡ 468 2014.10.11 01:3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wx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우왕~~내 생일이당♡♡그냥 파이리들한테 축하받고싶었엉..>_< 또 기광오빠가 인스타 올려줘서 기분 짱짱 좋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1 01:33 ㅅㅇㅊㅋㅎㅍㅇㄹ♥ 0 0 ㅅㅇㅊㅋㅎㅍㅇㄹ♥ 파이리2 2014.10.11 01:33 생일축하해 파이리^^ 0 0 생일축하해 파이리^^ 파이리3 2014.10.11 01:34 생축 파이리 생일빵맞자 0 0 생축 파이리 생일빵맞자 파이리4 2014.10.11 01:38 오예 0 0 오예 파이리5 2014.10.11 02:17 ㅈ.도망가야겠다~^~ 0 0 ㅈ.도망가야겠다~^~ 파이리6 2014.10.11 01:35 추카추카추~~~~ 0 0 추카추카추~~~~ 파이리7 2014.10.11 01:37 아...형...이거 언제쩍건데.... 0 0 아...형...이거 언제쩍건데.... 파이리8 2014.10.11 01:38 헐.. 아래 나도 금방 쓰고 왔는디;; 0 0 헐.. 아래 나도 금방 쓰고 왔는디;; 파이리9 2014.10.11 01:38 아....형들...제발좀요..... 0 0 아....형들...제발좀요..... 파이리10 2014.10.11 01:45 625 얘기 들어볼려?? 0 0 625 얘기 들어볼려?? 파이리11 2014.10.11 01:52 네형~~의성어 의태어 많이써서 실감나게 해줘야돼요형~~ 0 0 네형~~의성어 의태어 많이써서 실감나게 해줘야돼요형~~ 파이리12 2014.10.11 01:35 생일축하해~ 0 0 생일축하해~ 파이리13 2014.10.11 01:37 추카추카추~~ 생일이 주말인데 화끈하게 함 놀아봐ㅋㅋ 행복한 생일 보내시게나~~ 0 0 추카추카추~~ 생일이 주말인데 화끈하게 함 놀아봐ㅋㅋ 행복한 생일 보내시게나~~ 파이리14 2014.10.11 01:37 파이리 배트는 나무랑 알루미늄 그리고 쇠가있어 뭐로할래 0 0 파이리 배트는 나무랑 알루미늄 그리고 쇠가있어 뭐로할래 파이리15 2014.10.11 02:17 W.나는 고무♡ 0 0 W.나는 고무♡ 파이리16 2014.10.11 01:39 파이리 생일축하해 내사랑받아~~~ 0 0 파이리 생일축하해 내사랑받아~~~ 파이리17 2014.10.11 01:39 생일축하해~~ 기광이가 선물줬네~~^^ 행복하고 즐거운 생일 보내~~ 파잇파잇!!! 0 0 생일축하해~~ 기광이가 선물줬네~~^^ 행복하고 즐거운 생일 보내~~ 파잇파잇!!! 파이리18 2014.10.11 02:01 생일축하해 파이리^~^ 0 0 생일축하해 파이리^~^ 파이리19 2014.10.11 02:18 ㅈ.늦은시간인데도 고마웡ㅠㅠ파이리들 짱♡ 0 0 ㅈ.늦은시간인데도 고마웡ㅠㅠ파이리들 짱♡ 파이리20 2014.10.11 02:27 파이리야축하해! 0 0 파이리야축하해! 파이리21 2014.10.11 08:49 생일 축하해ㅎㅎ! 0 0 생일 축하해ㅎㅎ! 파이리22 2014.10.11 09:37 나도나도~~~파이리 생일 축하해 기광이 안에서 행복해라~~^^ 0 0 나도나도~~~파이리 생일 축하해 기광이 안에서 행복해라~~^^ 파이리23 2014.10.11 09:55 생일축하해~~~^-^ 0 0 생일축하해~~~^-^ 파이리24 2014.10.11 11:08 생일 축하행! 0 0 생일 축하행!
댓글목록
ㅅㅇㅊㅋㅎㅍㅇㄹ♥
생일축하해 파이리^^
생축 파이리 생일빵맞자
오예
ㅈ.도망가야겠다~^~
추카추카추~~~~
아...형...이거 언제쩍건데....
헐.. 아래 나도 금방 쓰고 왔는디;;
아....형들...제발좀요.....
625 얘기 들어볼려??
네형~~의성어 의태어 많이써서 실감나게 해줘야돼요형~~
생일축하해~
추카추카추~~ 생일이 주말인데 화끈하게 함 놀아봐ㅋㅋ 행복한 생일 보내시게나~~
파이리 배트는 나무랑 알루미늄 그리고 쇠가있어 뭐로할래
W.나는 고무♡
파이리 생일축하해 내사랑받아~~~
생일축하해~~ 기광이가 선물줬네~~^^
행복하고 즐거운 생일 보내~~ 파잇파잇!!!
생일축하해 파이리^~^
ㅈ.늦은시간인데도 고마웡ㅠㅠ파이리들 짱♡
파이리야축하해!
생일 축하해ㅎㅎ!
나도나도~~~파이리 생일 축하해
기광이 안에서 행복해라~~^^
생일축하해~~~^-^
생일 축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