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금 이 기분을 멜론투표에 쏟아붓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xC 주소복사
본문
지금 현재 3위야!!!!
대전 다녀와서 힘들고 지친 파이리들 미안하지만 그 흥분되고 설레였던 마음,
오늘 못가서 서운하고 속상한마음...우리 기광이 괜찮을지 걱정되는 마음 모두모두 모아서 어서 멜론투표로 달려가자!!!!!!!!!!!!!
그게 기광이를 위해 우리가 지금 할수 있는 최선이야!!!!!!!!
http://awards.melon.com/
대전 다녀와서 힘들고 지친 파이리들 미안하지만 그 흥분되고 설레였던 마음,
오늘 못가서 서운하고 속상한마음...우리 기광이 괜찮을지 걱정되는 마음 모두모두 모아서 어서 멜론투표로 달려가자!!!!!!!!!!!!!
그게 기광이를 위해 우리가 지금 할수 있는 최선이야!!!!!!!!
http://awards.melon.com/
0

댓글목록
오늘 대전이베트 큐브 페북 좋아요도~~
투표하쟈멜론!!!!!!!!! 하루에3표씩꼭꼭
파이리얌 링크 걸어줘~~
나 헬게 경험하고와서 투표했당 ㅠㅠ
ㅈ.링크 걸었는데 연결 안되니?? ㅜㅜㅜㅜ
1200원짜리 사도 투표 3번이아~~~~
http://www.melon.com/commerce/pamphlet/web/sale_listAllView.htm
여기 들어가믄 1200원짜리 스트리밍100 상품 있어
이걸로 사믄 투표권3번이야~~~!!!!
화이팅 파이리들!!!!!
가족거로도 하자 화력 부족한가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