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혹시 오늘 사녹다녀온 파이리있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xk 주소복사
본문
친구가 타멤버팬인데 후기말해주면서 기광이 염색한 거 같다고 하는데
아~~~~~~~무도 그런 얘기가 없길래...
아닌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색했다면 트위터에라도 돌텐데 그런말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햇빛에 반사된걸 얘가 잘못본거겠지?ㅋㅋㅋㅋ
아까 일 너무 바빠가지고 대충넘기고 다시 카톡 복습해보니 그런소리가 있어서 ㅋㅋ
궁금하다잉
아~~~~~~~무도 그런 얘기가 없길래...
아닌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색했다면 트위터에라도 돌텐데 그런말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햇빛에 반사된걸 얘가 잘못본거겠지?ㅋㅋㅋㅋ
아까 일 너무 바빠가지고 대충넘기고 다시 카톡 복습해보니 그런소리가 있어서 ㅋㅋ
궁금하다잉
0

댓글목록
조명색때문에잘못본거아닐깜???
그런 거 같지...? 트위터에 기광 염색 다 쳐봐도 그런말이 없어......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좀 어둡게 염색했잖아 그거 말한거 아냐?
응 그건 그거고 다시 염색했단 소리를 하길래 ㅋㅋㅋ
나 이번에 사녹 다(음중 인가 쇼챔) 갔다왔는데 ㅋㅋㅋ 난 모르겠던데 그대로 같아쪄... ㅠㅠ
역시 빛받아서 그랬나봐 ㅋㅋㅋㅋㅋ 역시 아니었어.. 고마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