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오늘 사녹다녀온 파이리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혹시 오늘 사녹다녀온 파이리있어?

511 2014.10.22 22:31

짧은주소

본문

친구가 타멤버팬인데 후기말해주면서 기광이 염색한 거 같다고 하는데
아~~~~~~~무도 그런 얘기가 없길래...

아닌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색했다면 트위터에라도 돌텐데 그런말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햇빛에 반사된걸 얘가 잘못본거겠지?ㅋㅋㅋㅋ
아까 일 너무 바빠가지고 대충넘기고 다시 카톡 복습해보니 그런소리가 있어서 ㅋㅋ
궁금하다잉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22:37

조명색때문에잘못본거아닐깜???

파이리2 2014.10.22 22:40

그런 거 같지...? 트위터에 기광 염색 다 쳐봐도 그런말이 없어......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2 22:42

기광이 좀 어둡게 염색했잖아 그거 말한거 아냐?

파이리4 2014.10.22 22:43

응 그건 그거고 다시 염색했단 소리를 하길래 ㅋㅋㅋ

파이리5 2014.10.22 23:13

나 이번에 사녹 다(음중 인가 쇼챔) 갔다왔는데 ㅋㅋㅋ 난 모르겠던데 그대로 같아쪄... ㅠㅠ

파이리6 2014.10.23 00:30

역시 빛받아서 그랬나봐 ㅋㅋㅋㅋㅋ 역시 아니었어.. 고마워! 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