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송뮤뱅에 나온다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0D 주소복사
본문
...사실 나 내일 학교에서 바이오 테마체험?인지 뭔지 해서 오송가거든? 근데 뮤뱅시간까지 있는게 아니라서 전에 선생님이 오송에서 뮤뱅찍는다고 했었을때도 어차피 비스트 외엔 관심도 없고 해서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겼었는ㄴ데 오빠가 오송에 온다고???...아......ㅇ아...............나랑은 관련없는 얘기구나 싶어서 그러려니 했는데...그랬는데..그랬는데..!! 오빠가 뮤뱅에...? 왜? 왜 나오는거야? 개인스케줄?? MC라도 맡은건가??ㅠㅜㅜㅠㅜㅜ
0

댓글목록
비스트 뮤뱅 출연으로 알고 있어
비스트 나오는거야... 몰랐구나 티켓 얘기겸 해서 울기광에도 글 올라오고 했는데
ㅈ. 헐...........비스트 나오는구나......기숙사에서 폰을 걷어서 문명과 떨어져 지내는 중인데...ㅎ..그랬구나ㅠㅜㅜㅜㅜㅜㅜㅜㅠ
심지어 바이오 테마체험이면 ㅋㅋㅋㅋㅋ 뮤뱅 촬영하는 바로 그 장소로 가는 것 같은데?ㅋㅋㅋㅋㅋ 뮤뱅 티켓을 바이오 엑스포에서 나눠줬거든~ 촬영도 바이오 엑스포 주차장에서 함ㅋㅋㅋ 오송에 바이오 관련해서 가는거면 그게 맞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
ㅈ. 헐.....맞아.......나 엑스포 가...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유ㅠㅜㅜㅠㅜ
주차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뱅을 주차장에서 해??ㅋㅋㅋㅋㅋ
응 주차장 특설무대라고 적혀있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찾아가는 서비스네 공연 잼나게 꼭 봐~~
기광오빠 보구 감상평을 올려주시라~ㅋㅋ
ㅈ. 아냐..난 뮤뱅 녹화 한시간 전에 집에 가....ㅋㅋㅠㅠㅠㅠㅠ
집에안가면되지!!!ㅋㅋ
혹시 리허설하나봐봐~~~
집이 멀어~? 뮤뱅 보고간다고 하면 안되려나?ㅋㅋㅋㅋㅋ 기광이 오는데 안보면 아쉽자나 ㅠㅠㅠㅠㅠ
ㅈ. 음..두시간정도? 근데 못뺄듯ㅋㅋ큐ㅠㅠㅠ
ㅋㅋㅋ나도 예전에 학교에서 현장교육같은걸루 지방에서 서울올라가서 코엑스 구경했었는데~ 서울에 너무너무 있고싶어서 담임쌤 쫄라서 남았던 기억이 있어서 말해봤어.. 근데 뮤뱅 끝나구 두시간 걸려서 집에가기엔 좀 늦으니까 그냥 돌아오는게 좋겠당ㅠ_ㅠ 난 그때 친척언니네서 자고 와가지구.. 오송 잘다녀와^^
학교에서 가는거면 따로 못빠질 확률이 높지? 옛 기억을 더듬어 본다... ㅋㅋ
ㅈ. 엉...열심히 졸라보기는 하겠지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