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제 눈물을 닦고 쏘핫으로 앓아보자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0G 주소복사
본문
노래 존좋이자나ㅠㅠㅠㅠㅠㅠ
노래가 이기광이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 330개 누르고싶다!!!!!!!!!!
시박 노래 존나좋아!!!!!!!!!!!!!!!
+어찌됐건 쏘핫 풀렸고 나도 ㅂㄷㅂㄷ했지만 이젠 쏘핫으로 앓아보려고ㅠㅠ
큐브땜에 맘상하는 시간도 아깝다!!
노래가 이기광이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 330개 누르고싶다!!!!!!!!!!
시박 노래 존나좋아!!!!!!!!!!!!!!!
+어찌됐건 쏘핫 풀렸고 나도 ㅂㄷㅂㄷ했지만 이젠 쏘핫으로 앓아보려고ㅠㅠ
큐브땜에 맘상하는 시간도 아깝다!!
0

댓글목록
진짜 맘상하는 시간이 아까운데 분이 안가라앉는다..
ㅠㅠㅠㅠㅠ기광아 사랑해 진짜진짜ㅠㅠㅜ천재야 기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