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눈물을 닦고 쏘핫으로 앓아보자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제 눈물을 닦고 쏘핫으로 앓아보자ㅠㅠ

430 2014.10.20 01:27

짧은주소

본문

노래 존좋이자나ㅠㅠㅠㅠㅠㅠ
노래가 이기광이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 330개 누르고싶다!!!!!!!!!!
시박 노래 존나좋아!!!!!!!!!!!!!!!



+어찌됐건 쏘핫 풀렸고 나도 ㅂㄷㅂㄷ했지만 이젠 쏘핫으로 앓아보려고ㅠㅠ
큐브땜에 맘상하는 시간도 아깝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29

진짜 맘상하는 시간이 아까운데 분이 안가라앉는다..
ㅠㅠㅠㅠㅠ기광아 사랑해 진짜진짜ㅠㅠㅜ천재야 기갱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