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는여자다편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11 주소복사
본문
악!!!!!!부럽다 ㅠㅠㅠㅠ 부러워 ㅠㅠㅠ 거기 다 여자지 ㅠㅠ 나는 남자다 왜 여자편을 ......ㅠㅠㅠ
하긴 그러니까 비스트가 갔겠지만 ㅠㅠ 아 ㅠㅠㅠ 나두 익익왕 보구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남자다 남자만 부르지ㅠㅠ 왜 여자를 ㅠㅠ 사실 여자편인거 잊어버리고 남자들속에서 막 야유 받는거 생각하고 화났는데
다시 생각해보니.....여자편 ㅠㅠㅠㅠㅠㅠㅠ
하긴 그러니까 비스트가 갔겠지만 ㅠㅠ 아 ㅠㅠㅠ 나두 익익왕 보구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남자다 남자만 부르지ㅠㅠ 왜 여자를 ㅠㅠ 사실 여자편인거 잊어버리고 남자들속에서 막 야유 받는거 생각하고 화났는데
다시 생각해보니.....여자편 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후기보니까 진짜 가깝고 팬서비스 장나 아니었다는데...ㅠㅠㅠㅠㅠㅠㅠ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왜 나는 여자다지...나는 남자다가 좋은데.....ㅠㅠㅠㅠㅠㅠ
나란년 남자든 여자든 그 대상이 누구든 내가 아니면 존나 질투나쟈나여;;; ㅜㅠㅠㅠㅜㅠ 흑
생각보다 되게 빨리끝난거같더라 ㅋㅋㅋㅋ 무대하는데도 겁나 가까웠다그러고 ㅠㅠ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
벌써녹화끝난거야?ㅇㅇ
6시50분쯤에끝났댕
의상궁금하다
헤어는아까랑 같을려나
후기는 어디서 봐?ㅠㅠㅠ 보고싶다 후기라두
무대는 신곡무대 한거야? 아니면 굿럭??
알밤!
아름다운 밤이야 불렀대
흑흑흑..........부럽댜
나 지금 후기보고 왔는 데...^0^.............뷰쇼팬섭은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엄청엄청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후기 좀 ㅠㅠㅠㅠㅠㅠ 어디서 보는거냐 도대체 ㅠㅠㅠㅠㅠㅠ
후기 어디서봐? 팬섭이 엄청나단게 죤나 말만 들어도 배아프지만 망상이라도 하고시퍼ㅠㅠ (짠내)
=13 기광이 후기는 못찾았고 다른 멤버들 후기가..ㅎ...ㅎ 실물은 모공까지 보일정도로 가까웠고 팀 나눠서 하는게 있었나봐~
같이 무대도 하고 손 끌어서 안아주고 그랬다는데?ㅎㅎ
여기까지는 돌아다니는 후기야~~
나도 트윗안해서... 팬섭까지 햇대? 신입파이리들 좀 들어왓겟넹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댜나 ㅠㅠ
흑흑...
근데기광이후기랑 사진못봐서 엄청궁금함
여자들 그냥 일반 다른방송 방청객같은건줄알았는데 나는여자다가 스페셜이라 좀 새로웠나봉가??ㅠㅠㅠ같이어울려서 뭔가를ㅠㅠ부럽다ㅠㅠㅠㅠㅠ
헐....... 개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후기 없는거보면 기광이는 별거 안했다고 생각하면 되겠지?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싶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제발
무대하고 방송한거지 머 ㅋㅋㅋㅋㅋㅋㅋ오빠의 비지니스다 생각해..
차라리 후기 없었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방송전까지 그냥 맘편히 기다리게 ^-^
ㅈ.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ㅠㅠ 설마 막 끌어안고 그런거 우리 익익왕도 한거야 ㅠㅠㅠ ? 설마 .....ㅠㅠ
팬섭은 기광이 습관이랄까? 머...기본은 햇겟지ㅠㅠ
특이한 후기 없으면 기본만 했겠지..ㅋㅋㅋ 근데 무슨 팬섭도 기본 추가 이런 옵션이 있는 거 같냐 ㅎㅎㅎㅎㅎ
트윗에서 보니까 기광이가 장미꽃 줘서 받았다는 후기 하나 봤다 ㅋㅋㅋㅋ 이정도는 괜찮아 누나는 관대해~-_ㅜ
아 등장할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는 뭐......
헐나 후기봤는데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캡쳐라도 해놓을거루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