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처음에 서있는모습 마네킹인줄 998 2014.10.25 17:0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2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형쉬먀ㅠㅠㅠㅠㅠ 5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7:01 미친 조네 ㄷㄷㄷㄷ 인형? 0 0 미친 조네 ㄷㄷㄷㄷ 인형? 파이리2 2014.10.25 17:01 ㄷㄷㄷ 인형쉬먀 0 0 ㄷㄷㄷ 인형쉬먀 파이리3 2014.10.25 17:02 밀랍인형???하튼 그거 같아 0 0 밀랍인형???하튼 그거 같아 파이리4 2014.10.25 17:03 와존나도자기인형 0 0 와존나도자기인형 파이리5 2014.10.25 17:03 하ㅠㅠㅜㅠ 0 0 하ㅠㅠㅜㅠ 파이리6 2014.10.25 17:03 아... 진짜 인형같아 와 미친 미모ㅠㅠㅠ 0 0 아... 진짜 인형같아 와 미친 미모ㅠㅠㅠ 파이리7 2014.10.25 17:04 이 인형은 얼마에 형성되어있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 인형은 얼마에 형성되어있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5 17:04 인형쉬먀!!!!! 0 0 인형쉬먀!!!!! 파이리9 2014.10.25 17:04 왉! 인형이다 인형 ㅠㅠㅠㅠㅠ 아 고화질 영상 뜬데 아직 없어? 아직 없나봐 ㅠㅠ 빨리 보고싶은데 ㅠㅠㅠ 0 0 왉! 인형이다 인형 ㅠㅠㅠㅠㅠ 아 고화질 영상 뜬데 아직 없어? 아직 없나봐 ㅠㅠ 빨리 보고싶은데 ㅠㅠㅠ 파이리10 2014.10.25 17:0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5 17:05 아 팔 쓸어내릴때 손가락 다락다락 움직이는 것좀 봐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팔 쓸어내릴때 손가락 다락다락 움직이는 것좀 봐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5 17:07 2222 소름 ㅜㅜㅠㅠㅠㅠ 아 존멋 ㅠㅜ 0 0 2222 소름 ㅜㅜㅠㅠㅠㅠ 아 존멋 ㅠㅜ 파이리13 2014.10.25 17:11 헐 나 진짜 소름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헐 나 진짜 소름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5 18:17 헐............소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헐............소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5 17:06 납치하고싶다... 0 0 납치하고싶다... 파이리16 2014.10.25 17:06 뺀찌 잊지마 0 0 뺀찌 잊지마 파이리17 2014.10.25 17:21 얘들아~!!쟤 손좀 봐줘야겠다!!!가자~!!! 0 0 <img src='http://i.imgur.com/lwbJnMQ.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얘들아~!!쟤 손좀 봐줘야겠다!!!가자~!!! 파이리18 2014.10.25 17:07 아 인형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인형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25 17:07 인형이 움직여ㅠㅠㅠㅠㅠㅠㅠㅠ 움직임도 존멋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인형이 움직여ㅠㅠㅠㅠㅠㅠㅠㅠ 움직임도 존멋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25 17:07 움직이는 인형이네 0 0 움직이는 인형이네 파이리21 2014.10.25 17:09 존나 인형ㅠㅠㅠㅠㅠ 0 0 존나 인형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25 17:10 진짜 인형이네..... 근데 오늘 보니까 난 역시 내린 기광을 좋아하는거 같아ㅋㅋㅋ 어제 깐 기광도 존멋이었는데 오늘이 더...ㅠㅠ 0 0 진짜 인형이네..... 근데 오늘 보니까 난 역시 내린 기광을 좋아하는거 같아ㅋㅋㅋ 어제 깐 기광도 존멋이었는데 오늘이 더...ㅠㅠ 파이리23 2014.10.25 17: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이뻐 인형쉬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이뻐 인형쉬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25 17:33 인형주ㅜㅜㅜㅜㅜㅜ넘예뽀ㅜㅜㅜ 0 0 인형주ㅜㅜㅜㅜㅜㅜ넘예뽀ㅜㅜㅜ 파이리25 2014.10.25 17:38 처음 손모양도 완벽해...가만히 있는거 잘해서 진짜 인형같아.. 0 0 처음 손모양도 완벽해...가만히 있는거 잘해서 진짜 인형같아.. 파이리26 2014.10.25 17:57 저 표정...느낌..숨할때랑 비슷ㅎ 0 0 저 표정...느낌..숨할때랑 비슷ㅎ 파이리27 2014.10.25 18:13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25 18:41 짱 ㅜ 0 0 짱 ㅜ
댓글목록
미친 조네 ㄷㄷㄷㄷ 인형?
ㄷㄷㄷ 인형쉬먀
밀랍인형???하튼 그거 같아
와존나도자기인형
하ㅠㅠㅜㅠ
아... 진짜 인형같아 와 미친 미모ㅠㅠㅠ
이 인형은 얼마에 형성되어있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형쉬먀!!!!!
왉! 인형이다 인형 ㅠㅠㅠㅠㅠ 아 고화질 영상 뜬데 아직 없어? 아직 없나봐 ㅠㅠ 빨리 보고싶은데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팔 쓸어내릴때 손가락 다락다락 움직이는 것좀 봐 ㅠㅠㅠㅠㅠㅠㅠㅠ
2222 소름 ㅜㅜㅠㅠㅠㅠ 아 존멋 ㅠㅜ
헐 나 진짜 소름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소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납치하고싶다...
뺀찌 잊지마
얘들아~!!쟤 손좀 봐줘야겠다!!!가자~!!!
아 인형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형이 움직여ㅠㅠㅠㅠㅠㅠㅠㅠ 움직임도 존멋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움직이는 인형이네
존나 인형ㅠㅠㅠㅠㅠ
진짜 인형이네..... 근데 오늘 보니까 난 역시 내린 기광을 좋아하는거 같아ㅋㅋㅋ 어제 깐 기광도 존멋이었는데 오늘이 더...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이뻐 인형쉬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형주ㅜㅜㅜㅜㅜㅜ넘예뽀ㅜㅜㅜ
처음 손모양도 완벽해...가만히 있는거 잘해서 진짜 인형같아..
저 표정...느낌..숨할때랑 비슷ㅎ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