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 큰일났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 큰일났다

605 2014.10.21 00:51

짧은주소

본문

우리 팬덤스쿨 2위야...
저 상대방 팀 생일총공 끝나고 이제 회장으로 왔나봐
기광이 연말에 웃는거 보자ㅠㅠ 박수셔틀말구ㅠㅠ
멜론도 뮤비도 스밍도 하면서 팬덤스쿨도 ㄱㄱ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0:52

쇼챔도ㅜㅜ2윈데 1위랑차이많다ㅜ

파이리2 2014.10.21 00:52

더불어 쇼챔피언 투표도 지금 2위더라구 오늘부터 투표한다는 거 같아
http://www.mbcplus.com/program/champion/vote.html

파이리3 2014.10.21 00:53

아~ 이거 불안하다 싶었어
거기서 분위기가 비스트 몰아주는 분위기였는데 변했구나
우리가 너무 방심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1 00:54

왜 왜 왜 !!!!!!
그래 노력은 배신하지않겠지 배신하면 배쨀꺼야

파이리5 2014.10.21 00:57

팬덤스쿨은 아이폰이나 pc로는 참여 못하는거야?
ㅜㅜ 미안해 늦덕이라 아는게 너무 없다

파이리6 2014.10.21 01:01

어 이건 안드로이드 전용이야 핸펀을 바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1 01:02

나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1 01:08

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폰 왜땜문에 아이폰?
왜땜문에 단통법?

파이리9 2014.10.21 01:25

팬덤 결과가 어케됐어? 2위했어?

파이리10 2014.10.21 02:02

2위로 마무리함.....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