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 큰일났다 605 2014.10.21 00:5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47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우리 팬덤스쿨 2위야... 저 상대방 팀 생일총공 끝나고 이제 회장으로 왔나봐 기광이 연말에 웃는거 보자ㅠㅠ 박수셔틀말구ㅠㅠ 멜론도 뮤비도 스밍도 하면서 팬덤스쿨도 ㄱㄱ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0:52 쇼챔도ㅜㅜ2윈데 1위랑차이많다ㅜ 0 0 쇼챔도ㅜㅜ2윈데 1위랑차이많다ㅜ 파이리2 2014.10.21 00:52 더불어 쇼챔피언 투표도 지금 2위더라구 오늘부터 투표한다는 거 같아 http://www.mbcplus.com/program/champion/vote.html 0 0 더불어 쇼챔피언 투표도 지금 2위더라구 오늘부터 투표한다는 거 같아 http://www.mbcplus.com/program/champion/vote.html 파이리3 2014.10.21 00:53 아~ 이거 불안하다 싶었어 거기서 분위기가 비스트 몰아주는 분위기였는데 변했구나 우리가 너무 방심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이거 불안하다 싶었어 거기서 분위기가 비스트 몰아주는 분위기였는데 변했구나 우리가 너무 방심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1 00:54 왜 왜 왜 !!!!!! 그래 노력은 배신하지않겠지 배신하면 배쨀꺼야 0 0 왜 왜 왜 !!!!!! 그래 노력은 배신하지않겠지 배신하면 배쨀꺼야 파이리5 2014.10.21 00:57 팬덤스쿨은 아이폰이나 pc로는 참여 못하는거야? ㅜㅜ 미안해 늦덕이라 아는게 너무 없다 0 0 팬덤스쿨은 아이폰이나 pc로는 참여 못하는거야? ㅜㅜ 미안해 늦덕이라 아는게 너무 없다 파이리6 2014.10.21 01:01 어 이건 안드로이드 전용이야 핸펀을 바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어 이건 안드로이드 전용이야 핸펀을 바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1 01:02 나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1 01:08 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폰 왜땜문에 아이폰? 왜땜문에 단통법? 0 0 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폰 왜땜문에 아이폰? 왜땜문에 단통법? 파이리9 2014.10.21 01:25 팬덤 결과가 어케됐어? 2위했어? 0 0 팬덤 결과가 어케됐어? 2위했어? 파이리10 2014.10.21 02:02 2위로 마무리함.....ㅠㅠㅠ 0 0 2위로 마무리함.....ㅠㅠㅠ
댓글목록
쇼챔도ㅜㅜ2윈데 1위랑차이많다ㅜ
더불어 쇼챔피언 투표도 지금 2위더라구 오늘부터 투표한다는 거 같아
http://www.mbcplus.com/program/champion/vote.html
아~ 이거 불안하다 싶었어
거기서 분위기가 비스트 몰아주는 분위기였는데 변했구나
우리가 너무 방심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왜 왜 !!!!!!
그래 노력은 배신하지않겠지 배신하면 배쨀꺼야
팬덤스쿨은 아이폰이나 pc로는 참여 못하는거야?
ㅜㅜ 미안해 늦덕이라 아는게 너무 없다
어 이건 안드로이드 전용이야 핸펀을 바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폰 왜땜문에 아이폰?
왜땜문에 단통법?
팬덤 결과가 어케됐어? 2위했어?
2위로 마무리함.....ㅠㅠㅠ